MSN Messenger

?이수경·2003.04.20. 00:23(수정됨)·6
03수경입니다..^^
방금 세미나를 다녀왔습니다..ㅋㅋ
지인언니의 세미나였는데 늦게가서 제대로 못들어서 아쉬웠어요^^
오늘은 그냥 집에서 시험공부 할려고 했는데
진섭이가 나오라고 꼬시는(?)ㅋㅋ 바람에 ......즐겁게 놀다가 왔어요^^
덕분에 지인언니가 사주신 맛난 밥이랑 맥플러리도 먹고 ^^
참 ..제 MSN아뒤는  yissoo83@hotmail.com입니다
많이 등록해주세요^^

댓글 6

?미희.P2003.04.20. 11:06
ㅎㅎ 원래 공부도 말이지; 잘 놀아가면서;; 하는거지.;;하핫~
?진영2003.04.20. 14:15
ㅡㅡ;; 나도 세미나 갈껄.....아쉽네...
?진영2003.04.20. 14:18
지인언니 엠에센 아뒤 아신는 분~~!! ^^ 세미나 자료 받구 싶은데....
?JINNY2003.04.20. 15:12
진섭이가 몇개 더 가져갔으니 진섭군한테 달라구 하면 되겠다~ 파일로는 정신없어서 도대체 학교 어디다 저장해놨는지 몰겠당...
?수경2003.04.20. 17:08
진영 ..담주엔 내가 못가는데....진영이 얼굴본지 오래됐네..ㅋㅋ 넌 박진영됐다...ㅋㅋ03연예인군단...양수경.변진섭.이미연.박진영.ㅋㅋㅋ
?진영2003.04.22. 15:16
와~~ ㅋㅋ 웃끼다...나 최진영 시켜줘~~~ 아님 현진영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