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N Messenger
03수경입니다..^^
방금 세미나를 다녀왔습니다..ㅋㅋ
지인언니의 세미나였는데 늦게가서 제대로 못들어서 아쉬웠어요^^
오늘은 그냥 집에서 시험공부 할려고 했는데
진섭이가 나오라고 꼬시는(?)ㅋㅋ 바람에 ......즐겁게 놀다가 왔어요^^
덕분에 지인언니가 사주신 맛난 밥이랑 맥플러리도 먹고 ^^
참 ..제 MSN아뒤는 yissoo83@hotmail.com입니다
많이 등록해주세요^^
방금 세미나를 다녀왔습니다..ㅋㅋ
지인언니의 세미나였는데 늦게가서 제대로 못들어서 아쉬웠어요^^
오늘은 그냥 집에서 시험공부 할려고 했는데
진섭이가 나오라고 꼬시는(?)ㅋㅋ 바람에 ......즐겁게 놀다가 왔어요^^
덕분에 지인언니가 사주신 맛난 밥이랑 맥플러리도 먹고 ^^
참 ..제 MSN아뒤는 yissoo83@hotmail.com입니다
많이 등록해주세요^^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