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늘 즐거웠습니다.^^

?fixhman(美姸):미연·2003.04.20. 00:37(수정됨)·4

음... 홍대에 행사가 있어서 잠깐 들렀다가.. 막판까지 고민했습니다.

이걸 가긴 해야 하는건데 지금 가도 될라나 몰러...

라고요.

솔직히 소속감이란것도 하나도 없었으니 당연한 거였겠지요.

어쨋든... 갔습니다!! 홍대입구에서... 합정으로 가서 6호선을 타고 빙빙 돌아갔죠. --;;

1번출구에서 나와서 차에 치일뻔도 하며 가다가.. 하이마트옆 두개의 계단에서 헷갈려 하며 왕복행진을 하다가 전화를 하고..어쩌구 저쩌구....

계속되는 뻘줌의 연속!!

"처음엔 이렇게 다 뻘쭘해~"라는 진섭군의 팁이 있었지만.. 그 어색함은 어찌 할 길이 없었구요..

소행성.. 세미나 흥미진진! 재밌었습니다.

고등학교때 배우던 "화성과 목성 사이의 소행성. "으로 정의되는 것이 아닌..

여러 생각을 해볼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구요!!

음.. 밥 먹으면서도 뻘쭘뻘쭘..하다가..

카메라가 절 살린듯도 하네요..^^;;

음.. 술마시며 밥 먹으며 몇몇 분들과 대화를 나누기도 했는거 같고 그런데..

아직은 분위기에 잘 적응이 안되는게 사실이구요.

한달가까이 나왔다는 수경이도 잘 적응 안되는 분위기 인거 같았으니..

좀더 시간이 지나봐야 하는 거겠죠..?

어쨋든..

별빛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게된 하루였구요.

시험공부는.....어쩌나...걱정되긴 하지만..--;;

시험 잘 보게 되면 다음주에도 뵙고요~

잘 못보면 다음주는 영락없이 시험공부를 해야할지도.....;;;

흠흠..

오늘 즐거웠습니다!!

저에대해 어떤 인상을 받으셨는진 모르겠지만

제게는 오늘 뵌 별빛분들 모두 좋은 분들이었구요~

아직 못 뵌 분들도 좋은 분들일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구요!

하하!

다음에 뵐께요!! ^^

p.s   fairyroo@hotmail.com    : msn입니다. 친구등록 하시면.. 좋지만... 이름을 모르고.. 신원을 모르면 제가 궁금해 하는 끝에 삭제할지도 몰라요. --;;



댓글 4

?2003.04.20. 08:11
새로왔나보네.; 안녕~
?미희.P2003.04.20. 11:05
ㅎㅎㅎ 연예인군단~ㅎㅎ 다음에 또 보자~^^
?진영2003.04.20. 14:22
나도.... 안녕~ .............하세요!!
?별바라기(운기)2003.04.20. 21:09
연예인군단... 현 진영 추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