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기 테스트....

?이광규·2003.04.20. 03:43(수정됨)·15
이거 한번씩들 해봐...바람기 테스트라는구먼.....
http://www.tarotcafe.co.kr/data/simri1/dungen.swf

댓글 15

?이광규2003.04.20. 03:47
헐...나의 바람기는 40%라는구먼......
?2003.04.20. 08:07
역시역시.형 저는 20% 나왔어여.흐흐흐;
?정나리2003.04.20. 08:25
저도 20%,,,ㅎㅎㅎ 순정파래요 >_<
?미희.P2003.04.20. 11:05
저도 순정파군요. 호호호호~
?정택2003.04.20. 11:48
저는 20% 순정파여~~ 유후~~^^
?적월2003.04.20. 13:05
이런게 젤루 싫어..전 60%이라네요. 풍요속의 빈곤이랄까.주위에 이성은 많지만 실속은 없는...그닥 이성도 많지 않구만.에이에이~~이거 안맞는거 같아요.ㅋㅋ
?2003.04.20. 13:38
기회가 와도 실행을 못하는 타입.. ㅡㅜ;;;;
?별바라기(운기)2003.04.20. 14:27
저두... 60%.. 이럴리가 없는대.. ㅡ,.ㅡ;; 실속 없는 넘이라내요.. ㅡ,.ㅡ;;
?종완2003.04.20. 18:53
ㅋㅋㅋ 나두 순정파.... 오호~!!
?히죽^_^2003.04.20. 21:00
우와~ 저는 100% 나왔어요.. 푸하하핫..^-^V 스타기질이 다분해서 만인의 연인이 되고 싶은 거래나..ㅋㅋ - _ -;;
?별바라기(운기)2003.04.20. 21:21
기록 갱신~ 히죽~ 최고기록이내~ 누구도 깰수 없는~ ㅎㅎㅎ
?내음2003.04.20. 22:02
저도 20퍼센트~근데 근데~울 언니~그리 순진해 보이던 울 언니는.100퍼센트~.음음..;;옆에서 말리네여~ㅋㅋ
?곤(02'철곤)2003.04.20. 22:04
역시 히주기..
?동찬2003.04.21. 09:59
말도 안돼! -_-; "당신의 바람기는 100%입니다.".... 옛날에 했을때도 100%였는데 좀 변했을까...했더니 휴~ ^^a 모든 사람이 다 100%나오겠지 했는데... 아니군 -_-;; 내 보기엔.... 바람기 100%로 나온 사람들 다~ 착하고 순진해보여! ^^/
?짝주2003.04.21. 18:03
바람기 40%래.... 난 다른 테스트 해도 바람기는 별로 없게 나오던데.... 그렇다고 오래 사귀는 타입도 아니니... 이건 모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