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엔,,,파전과,,,ㅋㅋㅋ

?정나리·2003.04.20. 13:34(수정됨)·5
오랫만에 가족이 모두 모이고,,,
비도 오고 기분도 우울해서 파전을 해먹었습니다,,,
진짜 맛있당~~후후훗;; 다들 파전 부쳐드세요,,,^o^
도서관가려고 나갔다가 비가 와서 그냥 들어왔습니다,,,
집에서 공부해야지,,,
내일은 첫시험,,,ㅡㅡ;;;
오늘 밤새야겠어요 ㅋㅋ
참,,,로그인을 자동로그인으로 해놨더니,,,
와서 글쓸때마다 늘어나는 포인트,,,>o<
늘어나는 예금통장을 보는것처럼 기분이 좋군여;;
얼른얼른 포인트도 높이고 레벨도 높여야지,,,

댓글 5

?별바라기(운기)2003.04.20. 14:27
우리도 뒤풀이때 파전하구 막걸리 마셨당~ ㅎㅎ
?중원2003.04.21. 01:51
혹시 반주도 곁들이진 않았는지..;;; 그렇잖아도....처음 비온날부터 계속 파전 생각났는데... 해물 파전 먹고싶닷....ㅠ.ㅠ
?이광규2003.04.21. 02:08
나리야..밤을 새서 공부하는것도 좋지만 말이야...잠을 한숨도 자지 않으면 뇌가 스스로 휴식을 취하게 된다고 하더라...즉...실력발휘가 그만큼 어렵다는게지...조금이라도 잠을 자면서 해...좋은 결과있기를....
?이광규2003.04.21. 02:09
혹...우리...동아리에 의대다니는 사람은 없지..? 내가 한말이 의학적으로 맞는 말인지는 나도 몰라...암튼...그래.....난 그렇게 알고 있어...--+
?짝주2003.04.21. 18:05
지금 해물파전 먹고 왔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