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엔,,,파전과,,,ㅋㅋㅋ
오랫만에 가족이 모두 모이고,,,
비도 오고 기분도 우울해서 파전을 해먹었습니다,,,
진짜 맛있당~~후후훗;; 다들 파전 부쳐드세요,,,^o^
도서관가려고 나갔다가 비가 와서 그냥 들어왔습니다,,,
집에서 공부해야지,,,
내일은 첫시험,,,ㅡㅡ;;;
오늘 밤새야겠어요 ㅋㅋ
참,,,로그인을 자동로그인으로 해놨더니,,,
와서 글쓸때마다 늘어나는 포인트,,,>o<
늘어나는 예금통장을 보는것처럼 기분이 좋군여;;
얼른얼른 포인트도 높이고 레벨도 높여야지,,,
비도 오고 기분도 우울해서 파전을 해먹었습니다,,,
진짜 맛있당~~후후훗;; 다들 파전 부쳐드세요,,,^o^
도서관가려고 나갔다가 비가 와서 그냥 들어왔습니다,,,
집에서 공부해야지,,,
내일은 첫시험,,,ㅡㅡ;;;
오늘 밤새야겠어요 ㅋㅋ
참,,,로그인을 자동로그인으로 해놨더니,,,
와서 글쓸때마다 늘어나는 포인트,,,>o<
늘어나는 예금통장을 보는것처럼 기분이 좋군여;;
얼른얼른 포인트도 높이고 레벨도 높여야지,,,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