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쭤볼게..^^;;;
안녕하세요.
전 항공대 03학번 신준수라고 합니다..
별빛에 가입하고 싶은데요..
좀 늦은 감이 있지만요..;;
학기 초에 여러가지 바쁜 일들이 겹쳐서 미뤄오다가..이제서야 여쭈어 봅니다.
지금도 괜찮을지 걱정이 좀 되네요..^^;;
관측 경력은 2년이 좀 넘었구요..
장비는 15*60 쌍안경과 Cannon AE-1, Manfrotto190, 3인치 반사(지금은 광축이 많이 흐트러진..ㅡ_ㅡ;;)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안시관측을 많이 하구요..
대학와서 천문 동아리에 들을까 말까 생각도 많이 고민했지만요..
다시 생각을 고쳐먹고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제 소개는 이정도면 됐을까요?
암튼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락처 : Cellular Phone 011-9939-2394
E-Mail spreadwing@hanmail.net
MSN starinsky7@hotmail.com
전 항공대 03학번 신준수라고 합니다..
별빛에 가입하고 싶은데요..
좀 늦은 감이 있지만요..;;
학기 초에 여러가지 바쁜 일들이 겹쳐서 미뤄오다가..이제서야 여쭈어 봅니다.
지금도 괜찮을지 걱정이 좀 되네요..^^;;
관측 경력은 2년이 좀 넘었구요..
장비는 15*60 쌍안경과 Cannon AE-1, Manfrotto190, 3인치 반사(지금은 광축이 많이 흐트러진..ㅡ_ㅡ;;)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안시관측을 많이 하구요..
대학와서 천문 동아리에 들을까 말까 생각도 많이 고민했지만요..
다시 생각을 고쳐먹고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제 소개는 이정도면 됐을까요?
암튼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락처 : Cellular Phone 011-9939-2394
E-Mail spreadwing@hanmail.net
MSN starinsky7@hotmail.com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