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쭤볼게..^^;;;

?starinsky·2003.04.21. 22:01(수정됨)·3
안녕하세요.
전 항공대 03학번 신준수라고 합니다..

별빛에 가입하고 싶은데요..
좀 늦은 감이 있지만요..;;
학기 초에 여러가지 바쁜 일들이 겹쳐서 미뤄오다가..이제서야 여쭈어 봅니다.
지금도 괜찮을지 걱정이 좀 되네요..^^;;

관측 경력은 2년이 좀 넘었구요..
장비는 15*60 쌍안경과 Cannon AE-1, Manfrotto190, 3인치 반사(지금은 광축이 많이 흐트러진..ㅡ_ㅡ;;)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안시관측을 많이 하구요..
대학와서 천문 동아리에 들을까 말까 생각도 많이 고민했지만요..
다시 생각을 고쳐먹고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제 소개는 이정도면 됐을까요?

암튼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락처 : Cellular Phone 011-9939-2394
            E-Mail spreadwing@hanmail.net
            MSN starinsky7@hotmail.com

댓글 3

?JINNY2003.04.22. 00:47
캐논 AE-1동지가 생겼군~ 카메라를 극복하고 열심히 찍어여!!!
?별바라기(운기)2003.04.22. 02:31
조금만 기다리면 편집부장님이 안내 메일을 보내 드릴것입니다~
?짝주2003.04.22. 17:05
우리의 편집부장 보영씨가 안내메일 보내드릴거에요~~!!! ^^* 저희는 1,2학년을 언제나 환영이에요~~!!! ^^* 그리고 3,4학년인 경우에도 가입해서 정회원으로 활동하는 사람도 많구요... 걱정은 안 하셔도 될 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