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아직 얼굴을 한번도 안보인 정체모를 사람입니다..^-^;
내일 모레엔 제 몰골을 보여드릴수 있을 것 같군요..
그날 영어1 시험이라..언제 끝날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시험 시간표도 모르는..ㅡ_ㅡ;;)
늦게 갈지도..;;
천문 동아리는 이곳이..4번째군요.
처음엔 채널아이의 별사랑 동호회에서 주로 서식을 하다..서식지가 채널아이 붕괴로 인해 같이 붕괴되었죠..
그뒤에 동아리 들곳이 없어서 학교에 천문 동아리를 만들어 버리고요..;;
고등학교 동아리 하면서 엔티카의 별이랑 동아리에서 자주 출몰하다가, 모르는 사람이 점점 늘어가길래..잠수 했더랬죠..^^;;
암튼 별빛의 사람들과 만날 것을 생각하니 설레네요..^^;;
별을 보면서 생각한 건데요..
별 보는 사람들 중엔 나쁜 사람이 한명도 없더랍니다..ㅋㅋ
공부하다가 지쳐서 한번 들어와서 지껄여 본답니다..^^(우소!!!)
그럼 즐별하세요~^-^*
아직 얼굴을 한번도 안보인 정체모를 사람입니다..^-^;
내일 모레엔 제 몰골을 보여드릴수 있을 것 같군요..
그날 영어1 시험이라..언제 끝날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시험 시간표도 모르는..ㅡ_ㅡ;;)
늦게 갈지도..;;
천문 동아리는 이곳이..4번째군요.
처음엔 채널아이의 별사랑 동호회에서 주로 서식을 하다..서식지가 채널아이 붕괴로 인해 같이 붕괴되었죠..
그뒤에 동아리 들곳이 없어서 학교에 천문 동아리를 만들어 버리고요..;;
고등학교 동아리 하면서 엔티카의 별이랑 동아리에서 자주 출몰하다가, 모르는 사람이 점점 늘어가길래..잠수 했더랬죠..^^;;
암튼 별빛의 사람들과 만날 것을 생각하니 설레네요..^^;;
별을 보면서 생각한 건데요..
별 보는 사람들 중엔 나쁜 사람이 한명도 없더랍니다..ㅋㅋ
공부하다가 지쳐서 한번 들어와서 지껄여 본답니다..^^(우소!!!)
그럼 즐별하세요~^-^*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