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iel·2003.04.24. 22:28(수정됨)·6
안녕하세요..
아직 얼굴을 한번도 안보인 정체모를 사람입니다..^-^;
내일 모레엔 제 몰골을 보여드릴수 있을 것 같군요..
그날 영어1 시험이라..언제 끝날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시험 시간표도 모르는..ㅡ_ㅡ;;)
늦게 갈지도..;;

천문 동아리는 이곳이..4번째군요.
처음엔 채널아이의 별사랑 동호회에서 주로 서식을 하다..서식지가 채널아이 붕괴로 인해 같이 붕괴되었죠..
그뒤에 동아리 들곳이 없어서 학교에 천문 동아리를 만들어 버리고요..;;
고등학교 동아리 하면서 엔티카의 별이랑 동아리에서 자주 출몰하다가, 모르는 사람이 점점 늘어가길래..잠수 했더랬죠..^^;;

암튼 별빛의 사람들과 만날 것을 생각하니 설레네요..^^;;
별을 보면서 생각한 건데요..
별 보는 사람들 중엔 나쁜 사람이 한명도 없더랍니다..ㅋㅋ

공부하다가 지쳐서 한번 들어와서 지껄여 본답니다..^^(우소!!!)
그럼 즐별하세요~^-^*

댓글 6

?미희2003.04.24. 23:17
^-^ 정체모를 분~뵐수 있음 토요일날 꼭 뵈요~^^
?짝주2003.04.25. 16:22
씨엘... 예쁘요....^^* 스카이로만 부르다가....이렇게 부르니 ....^^* 근데, 모 전자 제품 브랜드가 떠올라....ㅡ.ㅡ;;; 반갑구요~, 시험 잘 보세요~~!! ^^*
?곤(02김철곤)2003.04.25. 19:30
반가워요~~~~ 토욜날 뵈서 잼있게 지내요~~~^^*~~
?JINNY2003.04.26. 00:09
우리도 채널아이 별사랑동호회서 활동한 사람 있었는데..송강이라구 아나?? 암튼 이바닥 참 좁네 그려..낼 못가는뎅 아쉽네용..
?Girl2003.04.26. 01:43
별빛에서 잠시 들렸다 가려고 ... 그저 지난 4개의 동호회 마냥 싱겁게 만들고 없어지고~그렇게 생각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Girl2003.04.26. 01:45
여기...인터넷 동호회 아닌거 아시죠? ^^ 말씀처럼 별 보는 사람들 다~선합니다. 또 한 명의 善人을 만날 수 있게 돼서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