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가 오네여~!

?갤러리오(吳弘彬)·2003.04.25. 08:54(수정됨)·6
비가 옵니다..주룩주룩..;;

다들 셤들은 잘들 보고 있는지..!!

아..왜 금욜마다 비가 올까요..누구 이유 아는 사람.-_-;

금욜에 들은 유일한 교양체육 골프 3주간 비와서 취소될 위깁니다.;;

오늘 분명히 교수님 이번엔 와이프 자랑 타이밍인데..걱정됩니다..한시간 반..;;

아차..벌써 태풍이 올라온다는 소식이 있네요..4월에 왠 태풍~!

깔끔한 마무리 하나 하고 갈께요~

내개그는 대학에 한번에 붙은 고3이야~

왜여~??

.....
....
..
.
.
.
.
."재수없지"


그럼 안녕~

댓글 6

?곤(02김철곤)2003.04.25. 15:21
형북한산~~~~~~~~~~~~~~~~~~~ 그리고 이번엔 와이프랑 아들자랑 하는거 필기해서 선물로 드려요 스승의 날도 다가오는데^^*~~~
?짝주2003.04.25. 16:22
ㅋㅋㅋㅋㅋㅋㅋ
?미희2003.04.25. 21:30
깔끔대딩남의 개그로서는..으음..좀..-_-;; 진짜 태풍온대?-_-;;
?별바라기(운기)2003.04.25. 21:39
내~ 태풍 북상중이래요~
?갤러리빈2003.04.26. 00:19
그래 철곤아 안글애도 짐 코스 구상중이야~ 몇명 안갈거 같아서 소수정예 북한산 등정은 어떨까..홋홋;;; 북한산 종주는 무리겠고..봐서..멋있게 ;;;
?Girl2003.04.26. 01:41
북한산..음..좋겠군..멋지게 올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