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가 오네여~!
비가 옵니다..주룩주룩..;;
다들 셤들은 잘들 보고 있는지..!!
아..왜 금욜마다 비가 올까요..누구 이유 아는 사람.-_-;
금욜에 들은 유일한 교양체육 골프 3주간 비와서 취소될 위깁니다.;;
오늘 분명히 교수님 이번엔 와이프 자랑 타이밍인데..걱정됩니다..한시간 반..;;
아차..벌써 태풍이 올라온다는 소식이 있네요..4월에 왠 태풍~!
깔끔한 마무리 하나 하고 갈께요~
내개그는 대학에 한번에 붙은 고3이야~
왜여~??
.....
....
..
.
.
.
.
."재수없지"
그럼 안녕~
다들 셤들은 잘들 보고 있는지..!!
아..왜 금욜마다 비가 올까요..누구 이유 아는 사람.-_-;
금욜에 들은 유일한 교양체육 골프 3주간 비와서 취소될 위깁니다.;;
오늘 분명히 교수님 이번엔 와이프 자랑 타이밍인데..걱정됩니다..한시간 반..;;
아차..벌써 태풍이 올라온다는 소식이 있네요..4월에 왠 태풍~!
깔끔한 마무리 하나 하고 갈께요~
내개그는 대학에 한번에 붙은 고3이야~
왜여~??
.....
....
..
.
.
.
.
."재수없지"
그럼 안녕~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