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ㅡㅁㅡI'm free~
?
혜민
·
2003.04.25. 18:07
(수정됨)
·
5
헉헉..수면부족...
공부하느라 못잔게 아니구...
불안에 떨다가 새우잠 자면서 도서관서 밤샜더니...ㅜ.ㅡ;;
온몸이 뻑젹지근해요
그래도 셤끝나서 싱글싱글..ㅎㅎㅎ
비만 안오면 딱인데~
내일은 비안왔음 좋겠네요.
세미나 들은지가 한참..;;
다음글
즐겁게 즐겁게~~
이전글
봄비가 오네여~!
목록
댓글
5
?
미희
2003.04.25. 21:29
옷? 끝난거얌?T^T 부럽쑤...
?
임정택
2003.04.25. 22:52
잘려면... 편하게 주무시지..ㅋㅋㅋ 셤끝나서 홀가분햐? ㅋㅋㅋ 참!! 누나!! 세미나 와? 세미나 오면서 머가지고 오는지 알쥐?? ^^
?
갤러리오
2003.04.26. 00:21
혜민아..감기는 다 나았오? 짜증 비야..골프 3주간 못치고..오늘은 시험 보더라.-_- 예고도 없이..아 골프치고 싶어~
?
Girl
2003.04.26. 01:40
음...이제 다들 셤이 끝나는군...좋겠으~^^
?
진영
2003.04.26. 11:57
오늘 날씨 좋아요~~ 와~~ 놀러가고파~ ㅋ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