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게 즐겁게~~

?곤(02김철곤)·2003.04.25. 20:33(수정됨)·6
오늘 금요일이였어요. 시험이 끝난 아주 기분좋은 날이죠~~~~(아침에 야구땜에 약간 스팀올라왔지만) 비가 주루륵주루륵 오긴하지만 시험이 끝나서 기분이 좋아요(성적은...... ㅡㅜ). 한 일주일 푸욱~~~~~~~놀생각만하니까 기분이 좋네요... 하하하 시험아직 끝나지 않은 별빛여러분들 열씨미 공부하세요. 지금의 노력이 행복으로 변해요. 저처럼 후회하지말고요... ^^*

몇시간 안남은 금요일 저녁 스마일하게 보내시고요~~~ 낼 세미나때 뵈요~~~

p.s. 오 해피데이, 살인의 추억등등등 영화 보고 싶은거 많은데 영화 보러 갈사람없나요???

댓글 6

?미희2003.04.25. 21:28
좋겠구나~이제 아주 즐거운~계획대로 멋진 한주일보내~몸생각해가면서;;
?별바라기(운기)2003.04.25. 21:37
나 보고싶어.. 근대.. ㅜ.ㅜ 난.. 자격증 겸 까쥐 끝나구나 봐야 것당. ㅜ.ㅜ 즐겁게 놀아랑~
?임정택2003.04.25. 22:46
살인의 추억 디게 잼나더라.. 잼없을줄 알았는데....ㅋㅋㅋ
?박지은2003.04.25. 23:23
나 있다~~~~~~~~~~~~~~일단 셤부터 끝내놓고~~
?갤러리빈2003.04.26. 00:20
아 야구 욕나와..;;; 그놈의 블라디미르 게레로 자식.. 그런공을 홈런을 만들어 낼게 뭐야.-_-;;; 몬트리올 한테 지다니....-_-; 불과 2년전만해도 동네북이었던 팀에게..-_-
?Girl2003.04.26. 01:39
음...게레로~ㅠ.ㅠ 하이라이트도 보기 싫더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