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JINNY·2003.04.27. 02:45(수정됨)·3
아주 많은 후배들이 들어왔나 보네염..

요새 좋은 출석율을 기록했는데도...
흠...나 갈때는 감질맛 나게 한명 두명 들어오더니~

담주에 가면 뉴 페이스들 많겠다~ ^^

댓글 3

?애니멀혜문2003.04.27. 11:45
많~이 왔었어요^^;
?짝주2003.04.27. 19:41
사람 너무 많아서 아닌 줄 알았다...^^
?미희2003.04.28. 13:23
히히히~ 언니 담주에 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