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새벽은 역시.. ㅋㄹㄹ ^^
가장 기분좋구.. 맘에 드는 타임인데..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새벽이 가장좋구요 ㅋ
흑흑.. 이제 새벽 1신데.. 숙제를 시작하려구욤.. 크큭..
조용한 발라드 좋아하시면요~~ 이 노래 추천할께요 ^^
<피노키오 - 잠들지 못한 그리움>
제가 노래 듣는걸 너무나좋아해서~ 추천하고싶은 음악들은 많은데 새벽에
너무 어울리는 노래같아서요 이 노래 추천합니당~ ^^
즐거운 한주되세요~
흑흑.. 이제 새벽 1신데.. 숙제를 시작하려구욤.. 크큭..
조용한 발라드 좋아하시면요~~ 이 노래 추천할께요 ^^
<피노키오 - 잠들지 못한 그리움>
제가 노래 듣는걸 너무나좋아해서~ 추천하고싶은 음악들은 많은데 새벽에
너무 어울리는 노래같아서요 이 노래 추천합니당~ ^^
즐거운 한주되세요~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