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새벽은 역시.. ㅋㄹㄹ ^^

?☆정의진☆·2003.04.28. 01:10(수정됨)·6
가장 기분좋구..   맘에 드는 타임인데..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새벽이 가장좋구요 ㅋ

흑흑.. 이제 새벽 1신데.. 숙제를 시작하려구욤.. 크큭..

조용한 발라드 좋아하시면요~~  이 노래 추천할께요 ^^

<피노키오 - 잠들지 못한 그리움>

제가 노래 듣는걸 너무나좋아해서~ 추천하고싶은 음악들은 많은데 새벽에

너무 어울리는 노래같아서요 이 노래 추천합니당~ ^^

즐거운 한주되세요~

댓글 6

?미희2003.04.28. 13:27
98년도에 나온 앨범이었던거 같은데~맞나 모르겠네~;; 간만에 다시 들어본다~ㅎㅎㅎ 숙제는 무사히 잘 끝냈는지~ㅎㅎ 너도 즐거운 한주~^^
?☆정의진☆2003.04.28. 19:23
우와~ 저 노래 아세요? ^^; 좋죠좋죠? ㅋㅋ 숙제 어제 4시넘게까지 하다 자써염;ㅠㅠ;
?미희.P2003.04.28. 21:55
나도 노래듣는걸 좋아하거든~ㅎㅎ
?☆정의진☆2003.04.28. 22:22
크큭^^; 제가 아는노랜 대부분 사람들이 몰라서 잼없었는데 이렇게 기쁠때가^^
?갤러리오2003.04.29. 01:05
난 몰르겠는데..--;
?미희2003.04.29. 01:41
근데 아는 노래가 많단 얘긴 아니공;; 우연히 내가 아는걸 네가 말했던거지~ㅋ ㅑ ㅋ 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