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깊었네~♬

?미희·2003.04.28. 21:17(수정됨)·7
하루종일 먼산바라보며 하늘의 변화만 살폈더니
어느새 밤이 되어버렸습니다.
뉴에이지만 종일 들으며 간간히 오는 문자에 대답했죠.
내일 시험은 지은이랑 같이 듣는 수업 시험인데,
같이 에이뿔 받기로 했는데-_-; 지은이라도 잘 받았으면 좋겠는;;
방탕했던 1학년 1학기때로 돌아간 듯 합니다.-_-;;
2년만에 또 한번 백지사태를 벌이게 될런지 모르겠어요.-_-;

모두들 부디 나중에 저처럼 학점 메꾸느라 고생하시지 마시길;;
시험보시는 분들은 잘 보시구, 숙제에 깔리신 분들은 부디 잘 헤쳐나가시고;;
놀아도 되는 상황인 분들은 실컷 놀기를~
좋은 밤 되세요~


댓글 7

?곤(02김철곤)2003.04.28. 22:35
누나 셤 잘보세요.~~~~~ 열씨미 하셔서 에이쁠받으시고요.. 지은이도 잘보구~~(에이쁠 받으면 한턱쏘세요~)
?적월2003.04.28. 23:46
언니언니~백지는 안되요~저처럼 교수님게 장문의 편지라도...쿨럭.;;;;
?임정택2003.04.28. 23:56
그럼그럼!! 백지내면.. 누나 얼굴 백지장 처럼 허해져...ㅡㅡ; 아~~ 썰렁해... 셤잘봐용~~
?갤러리오2003.04.29. 01:04
미희야..지은아 셤들 잘봐~ 정택아 네가 요새 나의 개그를 펼쳐대는구나~ 그러믄 못써..썰렁하게..;;; 에이 졌쏘..삐졌소?
?임정택2003.04.29. 02:02
형 그 개그 너무 우꼈소요... 쇠창살에 소가 꼈어여...ㅡㅡ; ㅋㅋㅋ 내 개그가 어렵나~~~? 우 <--- 소우, 쇠창살에 소가 끼었어!! 아~ 아직도 이해를 못해서 마우스 둘곳을 모른다... 우아~~~
?짝주2003.04.29. 19:26
나두 예전에 친구들이랑 다 셤(사회심리학) 못 봐서 같이 손 붙잡고 한강 가자고 했었는데, 나중에 결과 나와보니까 내 친구들까지 4명 다 A+이더라...^^* 좀 기둘려보아~~!! ^^*
?새봄..2003.04.29. 20:29
그렇잖아도 요즘 봉숭아학당에 아이스맨도 등장 했더라.. 정택아 너 그거 해~ 갤러리오랑 아이스맨이랑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