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깊었네~♬
하루종일 먼산바라보며 하늘의 변화만 살폈더니
어느새 밤이 되어버렸습니다.
뉴에이지만 종일 들으며 간간히 오는 문자에 대답했죠.
내일 시험은 지은이랑 같이 듣는 수업 시험인데,
같이 에이뿔 받기로 했는데-_-; 지은이라도 잘 받았으면 좋겠는;;
방탕했던 1학년 1학기때로 돌아간 듯 합니다.-_-;;
2년만에 또 한번 백지사태를 벌이게 될런지 모르겠어요.-_-;
모두들 부디 나중에 저처럼 학점 메꾸느라 고생하시지 마시길;;
시험보시는 분들은 잘 보시구, 숙제에 깔리신 분들은 부디 잘 헤쳐나가시고;;
놀아도 되는 상황인 분들은 실컷 놀기를~
좋은 밤 되세요~
어느새 밤이 되어버렸습니다.
뉴에이지만 종일 들으며 간간히 오는 문자에 대답했죠.
내일 시험은 지은이랑 같이 듣는 수업 시험인데,
같이 에이뿔 받기로 했는데-_-; 지은이라도 잘 받았으면 좋겠는;;
방탕했던 1학년 1학기때로 돌아간 듯 합니다.-_-;;
2년만에 또 한번 백지사태를 벌이게 될런지 모르겠어요.-_-;
모두들 부디 나중에 저처럼 학점 메꾸느라 고생하시지 마시길;;
시험보시는 분들은 잘 보시구, 숙제에 깔리신 분들은 부디 잘 헤쳐나가시고;;
놀아도 되는 상황인 분들은 실컷 놀기를~
좋은 밤 되세요~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