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번개번개번개

?곤(02김철곤)·2003.04.28. 22:43(수정됨)·9
매번 만날때마다 광고를 했지.~~~~ 화요일 번개합시다~~~~~~
장소는 신촌 티티엘앞 6시 10분까지 만나자. 원래 술먹고 죽자였는데 그건 조금 무리인것 같고
에~~~ 우리 보드까페가자. 헤헤헤
나 저번에 번개 실패해서 쑈크먹었는데 또 안그러게 도와줘~~~~~
마니마니 와 우리 시험도 끝났는데 실컷놀자~~

p.s. 올사람들 연락주고 음 셤공부하는 애들도 올수 있음 와~~~ 가끔은 놀아도 돼 ㅋㅋㅋ
       바쁜일 아니면 참석해~~~
       셤때문에 못오는 동기들아 열씨미 공부해~~~
       아 그리고 주현이 연락을 어떻게 하지 아는 사람없나요??? 나온다고 하는것 같던데 아는사람?

댓글 9

?임정택2003.04.28. 23:55
내일?? 내일인가 보군..흠.. 6시 10분까진 못갈꺼 같은데... 어쨌든 나가도록 하지 수요일 시험이 있긴하지만... 우헤헤 니들 내가 가는데 않나오면 알쥐? 저번꼴난다.. 최강 02!!! 아자!!! 아자!! ㅡㅡㅋ
?별바라기(운기)2003.04.29. 00:09
좋다.. 나두 간다~^^
?갤러리오2003.04.29. 01:03
나도 가도도 ㅐ ? ..........................;;;;;;;;;;;;;;;;;;;;;;;
?곤(02김철곤)2003.04.29. 02:21
형 와도 돼요.. 대신 지갑에 하얀색 지폐????~~~
?지나가는짐승혜문2003.04.29. 07:05
no.1 01~ 뚜룹뚜뚭뚜~
?주현2003.04.29. 19:01
으흠....지은이가 목요일로 말해줘서...그렇게 예정잡구 있었음...ㅡ.ㅡ;; 잘들 놀게나~~
?짝주2003.04.29. 19:29
다들 학번끼라 노는군...ㅡ.ㅡ;; 난 누구랑 노나?? ㅋㅋ 난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줘야겠군...^^;; ㅋㅋㅋ
?새봄..2003.04.29. 20:26
풉..푸풉.. 천상천하 유아독존!! 이번주 놀이가 뭐였지..아 기억안나..
?진영2003.04.29. 23:00
아...재밌겠다..,,친구들 셤끝나면 03도 뭉쳐야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