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번개번개번개
매번 만날때마다 광고를 했지.~~~~ 화요일 번개합시다~~~~~~
장소는 신촌 티티엘앞 6시 10분까지 만나자. 원래 술먹고 죽자였는데 그건 조금 무리인것 같고
에~~~ 우리 보드까페가자. 헤헤헤
나 저번에 번개 실패해서 쑈크먹었는데 또 안그러게 도와줘~~~~~
마니마니 와 우리 시험도 끝났는데 실컷놀자~~
p.s. 올사람들 연락주고 음 셤공부하는 애들도 올수 있음 와~~~ 가끔은 놀아도 돼 ㅋㅋㅋ
바쁜일 아니면 참석해~~~
셤때문에 못오는 동기들아 열씨미 공부해~~~
아 그리고 주현이 연락을 어떻게 하지 아는 사람없나요??? 나온다고 하는것 같던데 아는사람?
장소는 신촌 티티엘앞 6시 10분까지 만나자. 원래 술먹고 죽자였는데 그건 조금 무리인것 같고
에~~~ 우리 보드까페가자. 헤헤헤
나 저번에 번개 실패해서 쑈크먹었는데 또 안그러게 도와줘~~~~~
마니마니 와 우리 시험도 끝났는데 실컷놀자~~
p.s. 올사람들 연락주고 음 셤공부하는 애들도 올수 있음 와~~~ 가끔은 놀아도 돼 ㅋㅋㅋ
바쁜일 아니면 참석해~~~
셤때문에 못오는 동기들아 열씨미 공부해~~~
아 그리고 주현이 연락을 어떻게 하지 아는 사람없나요??? 나온다고 하는것 같던데 아는사람?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