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되어드립니다.
오래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메신저에 가입했습니다.
msn으로..
참.....
곤란했습니다.
가입하기가...
어찌그리 복잡한지....
친구등록을 해드리지요..케케
kehblast@hotmail.com입니당.
그리고 질문
여기에 쓴글있자나요?
그 밑에 쪼금씩 답글들이 달려있던데 그거 어떻게하지요?
드디어
메신저에 가입했습니다.
msn으로..
참.....
곤란했습니다.
가입하기가...
어찌그리 복잡한지....
친구등록을 해드리지요..케케
kehblast@hotmail.com입니당.
그리고 질문
여기에 쓴글있자나요?
그 밑에 쪼금씩 답글들이 달려있던데 그거 어떻게하지요?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