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되어드립니다.

?김은혁·2003.04.29. 22:13(수정됨)·3
오래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메신저에 가입했습니다.
msn으로..
참.....
곤란했습니다.
가입하기가...
어찌그리 복잡한지....
친구등록을 해드리지요..케케
kehblast@hotmail.com입니당.
그리고 질문
여기에 쓴글있자나요?
그 밑에 쪼금씩 답글들이 달려있던데 그거 어떻게하지요?

댓글 3

?진영2003.04.29. 22:59
여기에 가입하셔서...로그인하시면...알아서 뜨는데여...
?미희.P2003.04.29. 23:20
제목보고 상업성 글인줄 알고 삭제할려구 봤더니만-_-;; 그 답글들 아래 보면 네임~패스워드~코멘트~컨펌~있자나~ 고기에다 쓰구 confirm~눌르면 된다우~아님 진영이 말처럼 로그인을 하면 내용만 쓰고 confirm눌러도 되쥐~~(근데 묻는게 이거 맞나?;; ) 드디어 문화인의 생활에 한발 더 들어왔구나~
?박지은2003.05.01. 01:46
헉~~ 오빠 실망이예요~ 오빠 그런 사람이었어요?? 문명과 동떨어진 사람.. ㅋ ㅑㅋ 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