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세미나~!

?갤러리왕자(빈)·2003.05.04. 08:31(수정됨)·8
아 어제 아쉽네요..!! 소희의 세미나 끝나고..서강대 옆의 잔듸밭에서...
모여서 통닭도 시키고 김밥도 시키고 피자도 시키는것 같이 보이던데..
그걸 뒤로하고 초라한 제2의 명동 연신내로 가는 마음이란..
착찹..비참..허기..양념..통닭..-_-;
게다 제가 데려간 친구들도 남겨둔채...재빈이형..길범이형..인사도못드린채.
뒤늦게 온 강이도 못본채...
이번엔 정말 00군인들이 총관측회 전에들 다 나와서..갈수있는가능성이
잇는애가..-_-; 아무두 없어 보이는듯..;;;
00들이 없어도 이번 총관측회의 모토..즐거운마음 넘치는 체력을 잘유지했놨다가..
담주에 이용해야지요..허허..;;

참...어제 그냥 적어본건데..세미나 자리도 배치상황..
서강대가믄 항상 문앞에 이런게 붙어잇길ㄹㅐ.헐헐

                              소희
------------------------------------------------
              철곤이   애진이    보영이   03"미안.이름을.-_-;
                          나리       운기
              미희      송이        혜문
재빈이형  나                       지은이
                          제친구들.철준이.성균이.희진이.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8

?소희2003.05.04. 10:40
카카 허접스 세미나였다는...쿠쿠쿠 그래도 어제 맛나게 먹고 보도 겜도 하고 즐거웠담다..^^
?JINNY2003.05.04. 10:50
머야?? 이길범은 뒷풀이만??? ㅋㅎㅎㅎ 역시 그런거였어!!!
?JINNY2003.05.04. 10:50
잔디밭에서 시켜먹는거 정말 맛있겠다~ ^^
?적월2003.05.04. 14:33
보드게임카페도 좋았어요~으히히..
?진영2003.05.04. 15:40
넘 재밌었겠네요...ㅜㅡ
?정나리2003.05.05. 00:45
ㅋㅋ 역시 오빠의 유머는,,,뛰어나요!!
?미희2003.05.05. 02:27
통닭을 향한 오빠의 눈빛..뜨거웠지..-_-;
?내음2003.05.05. 09:49
음냐~성애 빠진날~이리 좋은~분위기를 즐겼다니~음냐음냐 잔디밭에서 또 먹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