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세미나~!
아 어제 아쉽네요..!! 소희의 세미나 끝나고..서강대 옆의 잔듸밭에서...
모여서 통닭도 시키고 김밥도 시키고 피자도 시키는것 같이 보이던데..
그걸 뒤로하고 초라한 제2의 명동 연신내로 가는 마음이란..
착찹..비참..허기..양념..통닭..-_-;
게다 제가 데려간 친구들도 남겨둔채...재빈이형..길범이형..인사도못드린채.
뒤늦게 온 강이도 못본채...
이번엔 정말 00군인들이 총관측회 전에들 다 나와서..갈수있는가능성이
잇는애가..-_-; 아무두 없어 보이는듯..;;;
00들이 없어도 이번 총관측회의 모토..즐거운마음 넘치는 체력을 잘유지했놨다가..
담주에 이용해야지요..허허..;;
참...어제 그냥 적어본건데..세미나 자리도 배치상황..
서강대가믄 항상 문앞에 이런게 붙어잇길ㄹㅐ.헐헐
소희
------------------------------------------------
철곤이 애진이 보영이 03"미안.이름을.-_-;
나리 운기
미희 송이 혜문
재빈이형 나 지은이
제친구들.철준이.성균이.희진이.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모여서 통닭도 시키고 김밥도 시키고 피자도 시키는것 같이 보이던데..
그걸 뒤로하고 초라한 제2의 명동 연신내로 가는 마음이란..
착찹..비참..허기..양념..통닭..-_-;
게다 제가 데려간 친구들도 남겨둔채...재빈이형..길범이형..인사도못드린채.
뒤늦게 온 강이도 못본채...
이번엔 정말 00군인들이 총관측회 전에들 다 나와서..갈수있는가능성이
잇는애가..-_-; 아무두 없어 보이는듯..;;;
00들이 없어도 이번 총관측회의 모토..즐거운마음 넘치는 체력을 잘유지했놨다가..
담주에 이용해야지요..허허..;;
참...어제 그냥 적어본건데..세미나 자리도 배치상황..
서강대가믄 항상 문앞에 이런게 붙어잇길ㄹㅐ.헐헐
소희
------------------------------------------------
철곤이 애진이 보영이 03"미안.이름을.-_-;
나리 운기
미희 송이 혜문
재빈이형 나 지은이
제친구들.철준이.성균이.희진이.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