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소희·2003.05.04. 11:14(수정됨)·3
이것 저것 적어둔 거 놓고 가서 한층 어리저리 해져버린 세미나 듣느라 모두 수고 하셨슴다~^^ 그래도 끝까지 들어주고 틀린 점 지적도 해주시공..다들 땡스~

음..자료실에 좀 끄적 거려서 올려놨으니..
뭔가 좀 내용이 부족했다 싶으셨던 분들은 확인해 보세요..
뭐..걍 쪼금 더 적어놨어요..(원랜 발표할 내용들이었지만서도..)
쿠쿠쿠

행복한 주말 되십쇼~

후후 애진아~야구 잼나게 보시~
난 야군..봐본적이 없는뎅..^^;  올만에 비됴나 때려야겄당..^^

아 어제 첨본 선배님들 모두 반가웠구여~
흠흠 03후배랑은 이야기도 별로 못했다는..담에 총관 때 봅시~^^;

어제 나온 별빛인들 다들 복 받을 겁니당~~~쿠쿠쿠
아..글구 나의 Heaven'gate보도를 둘둘 만 학생..(미*) 잊지 않겠어 -.-^ 쿠쿠쿠
총관 때 꼭 맛난 거 사줘야해! 후후후후후

댓글 3

?미희2003.05.05. 02:26
천국에좀 가볼라구 그랬엉..한번만 바죠바죠.T^T
?애니멀혜문2003.05.05. 17:02
오~~ 소희~ 기회다!!~ ^^;;;; 헐헐~ 자료 잘 봤어~ 세미나 수고했어용~
?이미연2003.05.09. 14:08
아....말한번 꼭 걸고 싶던 선배님...;; 분위기에 말한번 못 건네고..;;; 총관측회때 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