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주소관련!!
회지를 받지 못하시는분들은 이메일주소가 잘못 되었거나,
이메일함이 꽉 차서, 저의 메일이 받아지지 않는 경우입니다!!
회지를 받지 못하신 분들~ 댓글로 이메일과 이름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회지 마지막 슬라이드에
11월 18일 생일분은 이두홍 선배님이 아니라 '사지연'선배님이시네요ㅠㅜ
실수가 있었습니다//
이두홍 선배님 생일은 6월 22일이래요~
잊지 말구 선배님께도 안부전화 한번씩 해보아요><ㅋㅋ
----------------------------------------------------------------
인사말에 '좇아' -> '쫓아'가 맞습니다!!!
[우리말 사랑하기 위원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