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 11월 7일 세미나 공지 ★

·2009.11.05. 14:10(수정됨)·7
★ 2009년 11월 7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케플러법칙과 행성의 운동

♧  발표자 :   08 유성범

♧  일   시 :   2009년 11월 7일 토요일 4시
                  
♧  장   소 :   서강대 RA406B

♧  연락처 :   회  장     -   김남주 (01.06.20.43.408)
                   이론부장 -   유영린 (0.102.92.2.63.29)
                   발표자    -   유성범 (01.063..292.9.59)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댓글 7

?04재훈2009.11.05. 17:45
재밌는 주제군.ㅎㅎ
?손지현2009.11.05. 17:59
재밌는거하네~ 라고 쓰려고 하니 위에 써있군요ㅎ 하지만 저는 결혼식이 있어서 못 갈듯 해요ㅠ
?별바라기[0₂운기]2009.11.05. 22:22
이야~! 재훈이가 가서 질문점 해줘야 하겠는걸~~ ㅎㅎ
?09보연2009.11.05. 22:48
법칙,,은 항상 어렵줘,,,--ㅋㅋ
?05승배2009.11.06. 15:43
법칙은 변하지않는거므로 쉬운거아닌가요 수식적 전개가 좀 익숙하지 못해서인듯
?08성범2009.11.06. 18:05
당사자를 제외한 모두는 신나셨군요ㅋㅋㅋㅋㅋ
?04일권2009.11.06. 19:58
당사자는 날아갈듯 기뻐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