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관측회취소 및 4월 관측회 조사

?08성범·2010.03.23. 15:25(수정됨)·3
먼저 당초 가기로 계획했던 3월 관측회가 취소된 점 별빛 회원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취소공지가 한발 늦었던것에 다시한번 죄송한 마음입니다.

3월 관측회를 계획하기에 엠티날짜와 월령이 좋지 아니한 날짜를 생각해 3/20 에 갈 계획이었으나 기상청 기상예보에서 강수가 예측되었기에 취소되었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3/27일날로 잡을려고 조사해봤으나 월령이 좋지 아니하였으며 또한 회원여러분의 각학교 별 엠티 등의 각종 행사와 겹쳐 성사될 수 없었습니다.

결국 3월 관측회는 취소되게 되었으며 4월 관측회를 4월초에 빨리 다녀오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지금 4월초 4/3 과 4/10을 관측회날짜로 예상하고 의견을 모으고 있습니다.

모든 회원분들은 이 글을 읽어주시고 편한날짜나 가능성있는 날짜를 골라서 댓글 혹은 관측부장이나 회장님의 핸드폰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단 4월 3일은 월령은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회원들의 시험기간과 가장 겹치지 않으며 부담없이 다녀올수 있습니다.

4월 10일은 월령은 관측하기 좋습니다. 하지만 회원들의 시험기간과 가까워져서 시험에 부담을 느끼는 회원들이 이때부터 초조해하여 지원자가 적을 수도 있습니다.

이점들을 모두 고려하셔서 아까 말씀드렸듯이 댓글 혹은 직접적인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원여러분들게서 빠르게 반응해 주실수록 임원진이 빠른 결정을하여 여러분께 편이를 드릴수있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회장누님 09김남주 : 010-6204-3408
-관측부장 08유성범 : 010-6329-2959

댓글 3

?07형준2010.03.24. 08:38
4/10은 시험기간인 학교도 많을거야. ㅠ 4/3이 좋을듯.. ㅋㅋ
?09김민규2010.03.24. 15:13
전 둘다 시험기간이니...일찍 다녀오는게 좋을 거 같네요~
?08성범2010.03.24. 23:37
많은분들이 4/3을 원하시는군요...스타위너스리그 결승전있는날인데...우리집 바로 옆에서 하는데...보고 싶었는데..조금 슬프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