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보현산천문대 관측회 참가자모집

?쥬르 jour·2010.04.14. 22:06(수정됨)·29
게시판에 보시면 자세한 보현산 천문대 관측회에 대해 보실수있습니다!
*****이번주까지만 참가신청 받겠습니다! 이번주 이번주 이번주 이번주!

날짜는 5월 1-2일 (토요일 일요일) 입니다.

참가비용은 교통비만 부담하면 되는데요~

기차로 갈 경우 = 약 5시간 - 47000원 회비 되겠습니다.
버스로 갈 경우 = 약 4시간 - 36000원 회비 되겠습니다.

교통편은 차후 의논을 통해 결정하도록하겠습니다 (버스가 아마 나을것같네요)

현재  참가자(현재16명)

02박성애
02박운기
02박보영
03김진영
03김준호
04천호선
04김민희
04박은선
04임재훈
05전승배
07정성재

현 임원진인
08유성범
09이보연
   김남주
   김민규
   유영린

10윤여진










인데.. 더 많이 가서 좋은 경험하고 오면 좋을듯요~

인원이 많아질경우 차 렌트해서 가는것도 괜찮을것같습니다.
아.. 아님.. 서..선배님들 호,.혹시 차 있으시면 좀 아..안될까요,..?

-----------------------------------------------------------------
참가 변동사항이나
참가신청은 댓글을 통해 해주세요! (회장이나 관측부장님께 연락하셔도 됩니다^^)

댓글 29

2010.04.14. 22:36
아아- 갈까.고민중 ps.승배형05임
?09김민규2010.04.14. 22:39
제...제발 렌트를....
?쥬르 jour2010.04.14. 22:39
이번주내로 확실히 결정해서 올려주셔요~ 참가하실거라면~ 요즘 연락돌리느라 주소록 보다보니 ㅋㅋ 헷갈렸나봐요~~ ㅈㅅ ㅈㅅ
?09워누2010.04.14. 22:55
렌트한다면.... 굳이 일찍 아침에 출발하지 않아도 되고.... 날 좀 싣고가줘ㅠㅠ
?04재훈2010.04.15. 10:08
저도 신청합니다. 근데, 여기만 리플달면 신청 되나요?
2010.04.15. 10:18
저도갈께요- ㅋㅋ
?02보영씨2010.04.15. 10:51
퇴근하고 서울역 16:00> 17:47(동대구) 환승 18:05>18:43(영천) 이렇게 움직일것 같아요. 다같이 움직이고 싶은데.ㅠ.ㅜ 집에 트럭이 한대 있는데; 제가 운전을 못하니까;-_-;;장비라도 편하게 옮기면 좋은데.. ; 그리고 참가자 언제까지 말씀 드리면 될지;;^^
?쥬르 jour2010.04.15. 19:51
지금 위에 참가자들은 제가 신청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신청 한번하면 취소가 번거로우니 취소는 될수있음 노노~ 50명 선착순 찰때까지 계속 받을 예정이니 이 곳 리플을 통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내음(성애02)2010.04.16. 12:01
저도 신청합니다!!
?05승배2010.04.16. 13:14
나 무슨학번이라고 쓴거야 -_-+
?05승배2010.04.16. 13:15
10인승 스타렉스빌려서 가면 거의 30만원들껄 그럼 두당3만? ㅎㅎ
?08성범2010.04.17. 12:58
헉...난 시험있는데 신청해놓으면 어떻게...ㅋ..ㅋㅋ
?04호선2010.04.17. 22:38
아~ 저도 참가할래요^^
?04민희2010.04.17. 22:39
저도저도 신청해요ㅎㅎ
?04은선2010.04.17. 23:07
참가합니다~
?10윤여진2010.04.18. 12:02
저두 가구싶은데 10학번은 아무도 없나요 ..ㅠㅠ ?
?쥬르 jour2010.04.18. 13:22
위의 참가자 신청 해드렸습니다.
?10윤여진2010.04.18. 17:17
헉!!!!!!!!!!!!! 한번 여쭤본건데 ...............................
?07상민2010.04.18. 17:28
아ㅏ 가고싶은데 ㅠㅠㅠ 3일날 시험만 안보면 가고싶은데 이거 내일 알 수있거든요 내일 말해드리면 안될까요 회장님?? ㅠㅠㅠㅠㅠ
?조현민2010.04.18. 20:36
귀경하는 교통 편의를 위하여 둘째날 보현산에서 대구로 직접 가는 셔틀버스 노선을 방금 새로 만들었습니다!!! 보현산에서 4시경에 출발해서 5시 30분경 대구에 도착하는 셔틀버스입니다. 오후 3시 이후의 노선중에 기차는 많이 있지만 요금이 부담이실거고, 버스는 영천에서는 6시30분밖에 없지요. 하지만 대구에는 노선이 많이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쥬르 jour2010.04.18. 23:26
렌트할 차 때문에 아~ 지금 상황으로는 1-2명 더 플러스 할 수 있을것같아요! 상민선배! 내일 알려주세요 되고말구요`~^^ 조현민님?!ㅋㅋㅋ 렌트카 이용 못할시 참고하겠습니다^^ 감사감사합니다~~~
?07상민2010.04.19. 20:52
와 가요! 좋긴한데 중간고사를 19일에 보네 -_- 시험기간은 언제끝나지?ㅜ
?02보영씨2010.04.19. 22:24
박보영 에 동행두명 더 신청 할께요. 차편은 알아서? 해결 하겠습니다^^
?02보영씨2010.04.19. 22:25
아 참고로 동행두분은 알아서 장비 가져갈것 같아요; 하하하;
?조현민2010.04.20. 01:45
보영씨~ 여행자보험 때문에 동행두명에 관한 신상을 알아야 하는데~ 이름/학번/학교/핸드폰번호를 나한테 쪽지로 알려줘~ 회장님~ 현재까지(보영씨가 이야기한 추가인원 빼고) 제가 회장님께 연락받은 별빛인 신청자는 17명입니다.
2010.04.20. 09:11
뭔가 열띤 분위기~ 나두 가구싶당;
?조현민2010.04.20. 09:44
강이도 와~~~ 금~토로 잡으려는걸 직딩들 생각해서 토~일로 잡았는데~
?조현민2010.04.20. 17:32
자... 방금 또한가지 조건을 따냈습니다~ ㅎㅎ 제공되는 3식중에 1식은 특별히 산삼비빔밥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산삼배양근을 넣어 각종 약초와 고기를 약고추장으로 비벼먹습니다. 맛도 짱~ 영양도 짱입니다~ ㅎㅎㅎ
?내음(성애02)2010.04.28. 20:21
오옷~ 별, 사람들, 음식 오오~ 에너지 잔뜩 얻어가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