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6월 19일 세미나 공지 ★

·2010.06.16. 10:12(수정됨)·5
★ 2010년 6월 19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여름철 별자리

♧  발표자 :   10 윤여진

♧  일   시 :   2010년 6월 19일 4시
                
♧  장   소 :   신촌 책사랑방

♧  연락처 :   회  장     -   김남주 (01.06.20.43.408)
                  이론부장 -   유영린 (0.102.92.2.63.29)

=========================================================
10아가의 첫 세미나 ㅡㅂㅡ
서강대는 아직도 셤기간이라네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댓글 5

?봉니2010.06.16. 12:42
이번주는 꼭 갑니다!!!!!
?쥬르 jour2010.06.16. 20:44
상큼이가 하는 셈나 당근 고고
?07형준2010.06.17. 13:32
오랜만에 ㄱㄱㄱ
?05승배2010.06.18. 08:17
오 상큼이 여진이가 하는 첫 세미나... 비행기타구싶다 ㅋㅋ
?09문병덕2010.06.18. 18:36
나도 오랜만에 출석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