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7월 2일 세미나 공지 ★

?09민큐·2011.06.29. 22:09(수정됨)·5
★ 2011년 7월 2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태양!

♧  발표자 :  이제 곧 새내기에서 벗어날 11윤혜정

♧  일   시 :   2011년 7월 2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RA408호

♧  연락처 :   회  장     -  김민규 (010.864.9.908.2)
                   발표자    -  윤혜정 (0102.3.63.05.96)
                   이론부장 -  윤세정 (0106.6.878.42.2)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

댓글 5

?09민큐2011.06.30. 16:12
1학기 회비 잊지마세요.흐흐흐
?11 윤혜정2011.07.01. 10:14
ㅠㅠ?? 아무도 안오시나요 ~~
?11 미연2011.07.01. 12:54
저 갑니다 혜정양~*_*!!ㅋㅋㅋ
?김한울2011.07.01. 17:50
참석하는데 장소가 어딘지 모르겠어요
?총무재원2011.07.02. 14:50
아무도 안오면 이럴때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