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8월 6일 세미나 공지 ★

?10세정·2011.08.04. 00:39(수정됨)·6
★ 2011년 8월 6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추후공지

♧  발표자 :  10 정재원

♧  일   시 :   2011년 8월 6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서강대 D(다산관)303B

♧  연락처 :   회  장     -  김민규 (010.864.9.908.2)
                   발표자    -  정재원 (01.042/41/3465)
                   이론부장 -  윤세정 (0106.6.878.42.2)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저번에 다산관 잡아서 원성이 많았었는데 서강대가 의외로 방학때
예약이 많아서 .. ㅠㅠ 이번에도 다산관입니다~ 다음주는 마태오관으로
찜해놨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6

?11 미연2011.08.04. 15:22
헉 ㅠㅠ 다...다산관...ㅠㅠ ㅎㄷㄷㄷㄷ.... 참가요; ㅋㅋㅋ
?08한울2011.08.04. 20:57
참가합니다
?JINNY(99지인)2011.08.05. 00:22
강의실 잡는 것도 큰 일이네요....
?10재원2011.08.05. 15:15
죄송합니다 세미나 발표에 대한 소식을 너무 늦게 알게되어서 이전부터 생각해오던 "평행우주와 시간여행"에 대한 세미나를 준비할 시간이 없게되어 발표 주제를 별과는 관련이 없는 주제로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다소 쌩뚱맞지만 "진로 탐색과 직무"에 대한 앞으로의 취업에 대한 준비이전에 자신의 미래를 계획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09민큐2011.08.05. 15:36
사정상 불참합니다. ㅠ
?10윤여진2011.08.06. 13:46
참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