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8월 13일 세미나 공지 ★

?10세정·2011.08.07. 10:17(수정됨)·11
★ 2011년 8월 13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블랙홀

♧  발표자 :  08 김한울

♧  일   시 :   2011년 8월 13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마태오관 106

♧  연락처 :   회  장     -  김민규 (010.864.9.908.2)
                   발표자    -  김한울 (010.4.100.7.114)
                   이론부장 -  윤세정 (0106.6.878.42.2)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1

?09 이규선2011.08.07. 20:56
전 봉사활동 때문에 안되요.. 불참입니다.
?04재훈2011.08.08. 09:03
연락처에 발표자가. 또 재원이네.ㅎㅎ
?10세정2011.08.08. 13:41
아이고 수정햇습니다 ㅎㅎ 번호는 한울오빠 거 맞아요~ 이름을 깜빡 안바꾼듯 ㅠㅠ
?장형곤2011.08.08. 18:46
학교 동아리 중간점검때문에 불참이요..
?11 윤혜정2011.08.11. 18:10
참가합니다~!
?11 미연2011.08.11. 18:43
참가요^^
?09소현2011.08.12. 13:49
블랙홀! 기대됩니다ㅋㅋ 참가합니다.
?주농2011.08.12. 20:53
참가요!
?09지원2011.08.12. 21:14
참가요 ㅎㅎ
?11보윤2011.08.13. 12:51
참가할수있어요~~
?08한울2011.08.14. 00:38
오늘 세미나 준비가 너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엔 좀 더 준비해서 세미나 할 수 있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