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공지 (3차 수정)

?09민큐·2011.08.09. 08:32(수정됨)·27
안녕하세요~ 별빛 여름 엠티 공지입니다.

--------------------------------------NOTICE--------------------------------------------------

일시 : 2011. 08. 20 ~ 21

모이는시간 : 12시 30분

모이는장소 : 상봉역

장소 : 강원도 춘천시 "해달별 민박" ( www.smsminbak.com ) '별A'관 참고
        
회비 : 30,000원

준비물 : 회비(!), 회비(!), 회비(!), 쌀 2인분, 여벌의 옷, 세면 도구(수건, 칫솔), 물놀이 도구, 간식, 슬리퍼

------------------------------------------------------------------------------------------------

참가자 인원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댓글로 참가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가자 (현재 17명)

07 김태근
08 김한울
09 김민규 박지원 임소현 김남주 정원우 이보연
10 이원정 조희상 정재원 지다현
11 유미연 윤혜정 전준홍 장형곤 강권용

댓글 27

2011.08.12. 09:15
아~ 엠티~~ 부럽네요- ㅎㅎ
?임보람2011.08.12. 23:13
나도가고싶다구 ㅜ 힝
?10이원정2011.08.13. 13:09
참가해요
?09지원2011.08.14. 20:46
참가합니다~~
?09소현2011.08.14. 20:56
참가합니다
?11 미연2011.08.14. 22:05
참가요^^!!!!ㅋㅋ
?11 윤혜정2011.08.14. 23:31
참가합니다~!
?09 이규선2011.08.15. 00:17
후발...?
?10 조희상2011.08.15. 01:07
참가합니다~
?11준홍2011.08.15. 13:11
참가요!
?08한울2011.08.15. 15:53
참가합니다
?장형곤2011.08.15. 17:52
참가합니다~
?09민큐2011.08.15. 19:18
09 이규선//헉 후발이야??
?10희상2011.08.16. 00:02
픽업문제로 후발이 힘들어질수가 있습니다. 되도록 선발로 부탁드립니다~
?09 이규선2011.08.16. 08:44
내일이면 확정되긴하는데 불참쪽이 가능성이 클듯... (여자 비율 올려~ 공대같잖아~~~ )
?손지현2011.08.16. 20:26
(나이 젤 많으심) <- 이런 거 써 놓으면, 07학번부터는 참석하지 말라는 뜻인가ㅋㅋㅋㅋ
2011.08.16. 21:50
나이 젤 많아서 못가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9민큐2011.08.16. 23:54
헐... 장난이었는데 죄송해요..ㅋㅋ
?11보윤2011.08.17. 20:29
재밌겠다......
?10째2011.08.17. 20:37
성재형오세여
?김태근2011.08.17. 21:12
내가 제일 위에있다 ㅋㅋㅋㅋㅋㅋ 정성재 빨리 와 내위로
?09 이규선2011.08.18. 14:50
오~ 많다~ 어떤 바쁜척 하던 애, 안바쁘게 되면 가도 됨??
?거지2011.08.18. 15:14
와우 사람많이 모였으니까 회비 좀 싸질려나 흐흐
?09민큐2011.08.18. 20:08
규선//ㅇㅇ 관대하게 받아주지요 ㅎㅎ
2011.08.19. 05:12
왕고는 부담스러워 ㅋㅋㅋㅋㅋ 는 핑계고 공모전 코드짜야지.. 어딜가.....ㅠㅠ 개강전에 최대한 해놔야해
?10이원정2011.08.19. 19:59
으&#51084;ㅋㅋ 집에도착하면 12시네... 회장님 가평역으로 바로 가도되나요? 펜션보니깐 가평역에서 가까운거 같아서 ㅋㅋ
?10다현2011.08.19. 20:00
오 저 이름올라가있네요 ㅋㅋㅋㅋ저두 참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