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9월 3일 세미나 공지 ★

?09소현·2011.08.29. 23:00(수정됨)·11

안녕하세요 ^^ 이번 11-12 이론부장을 맡게된 09학번 임소현입니다.
이론부장이 된 기념으로 9월 첫째주 세미나를 제가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2학기 세미나 주제와 발표자 정하고 있는 중 인데요, 정해지는 대로 공지 올리겠습니다. ^^



★ 2011년 9월 3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가을철 별자리

♧  발표자 :  09 임소현

♧  일   시 :   2011년 9월 3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마태오관 308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1

?11 윤혜정2011.08.29. 23:19
참가합니다.
?11 미연2011.08.30. 15:16
참가요~
?10상한2011.08.30. 19:48
앗, 이건 작년에 세정이가 했던거하고 똑같은 주제 같은데 ㅋ
?10세정2011.08.30. 21:50
오 언니 !! ㅎㅎㅎㅎㅎ 수고하세요~ 작년에 내가 이거했었나?? ㅋㅋㅋㅋ
?장형곤2011.08.31. 00:10
참가요
?쥬르2011.08.31. 14:05
참투더가
?09워누2011.08.31. 16:11
김남주씨 학원가야지
?09지원2011.09.01. 07:31
참가합니다~
?09 이규선2011.09.01. 13:33
저.. 불참이요..
?09 이규선2011.09.01. 13:38
평민 '민규' ,어떤 남주같이 세미나 불참하는 역사를 쓸건가??
?09민큐2011.09.01. 18:28
규선아 나한테 원수진거 있니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