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FACE 모집 계획 part 2 (추석이후) ☆
기다리고 기다리던 포스터 인쇄물을 10일에 받았습니다~*_*
포스터를 열~심히 만들어 주신 남주언니와 원우오빠 그리구 사진을 찍느라 고생해주신 보연언니와 혜정이!
그리고 기대해주시고 기다려주신 별빛인 모두!
모두의 노력과 기대의 결과물 만큼이나 멋~진 포스터가 나왔습니다*_*!!!!
자~ 그럼 새로운 홍보계획은요!
추석이 끝나는 14(수), 15(목), 16(금) 이렇게 3일이 될것입니다~
재학생 여러분은 홍보포스터를 각 학교에 붙여주thㅔ요~
(* ; 포스터 가지고 계신 분들입니다)
------------<재학생 홍보포스터 인원>------------------------
항공대 - 07 태근 09민규 10재원 10여진 10 희상 11형곤* 11권용
서울여대 - 11혜정* 11미연
동덕여대 - 09보연 11보윤*
성신여대 - 10다현 11선하 07지현
과기대 - 11준홍 *
경인교대 - 10세정
광운대- 05세호 *
------------<홍보일정>--------------------------------------
14(수)-> 국민대; 11혜정* 11형곤
성균관대-한성대; 09소현* 11보윤 09지원
(홍보완료)
15(목)-> 숙명여대-동국대; 09보람 11미연*
16(금)-> 건국대; 11미연 11혜정* 11형곤
숭실대; 09소현 09민규*
-> 끝난후 저희 일일호프(at신촌) 오셔서 뒷풀이해요^^
3일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홍보하는 거기 때문에 학교를 배치하는데 고민이 되었는데요..ㅠㅠ
시간이나 학교배치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 말씀해 주세요~
-----------<홍보 방법>-----------------------------------------
각 대학교 학생지원처를 방문, 홍보 허가도장을 받아 게시판, 복도, 화장실 등등! 홍보포스터를 붙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홍보포스터 용지가 코팅(?)이 되있어서 도장이 제대로 안찍힐 듯한데요ㅠㅠ
도장받고 그위에 테이프를 붙여야합니다!
홍보 대학들의 게시판 규정이 엄격해진곳이 많네요..ㅠㅠ
경희대 -각 단과대학마다 각각 도장을 받아 붙여야함
숙명여대- 행정관205 (3장발급)
숭실대-도장 발급x/ 한건물에 한장정도씩 (2주정도 떼지 않음)
건국대-학생회관2층 학생지원팀
동국대- 도장발급x
외대-게시판 부족으로 아에 부착불가
시립대 - 재학생아니면 도장 발급 x
중앙대- 외부 포스터를 붙이려면 공문 필요.
공문작성불가..........
네... 그래서......... 외대 시립대 중앙대는 홍보활동이 불가피하게 취소되었습니다..ㅠ_ㅠ
홍보일정이 예년보다 쪼금 늦어 졌지만~ 추석연휴 바로전에 해서 포스터가 다 떼어질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었는데 조금 늦어짐으로서 그런 불상사가 조금은 감소될 것 같아 더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럼 선배님들~ 동기분들~ 모두모두 즐거운 한가위되시길 바랍니다~^^♡ㅋㅋㅋ
포스터를 열~심히 만들어 주신 남주언니와 원우오빠 그리구 사진을 찍느라 고생해주신 보연언니와 혜정이!
그리고 기대해주시고 기다려주신 별빛인 모두!
모두의 노력과 기대의 결과물 만큼이나 멋~진 포스터가 나왔습니다*_*!!!!
자~ 그럼 새로운 홍보계획은요!
추석이 끝나는 14(수), 15(목), 16(금) 이렇게 3일이 될것입니다~
재학생 여러분은 홍보포스터를 각 학교에 붙여주thㅔ요~
(* ; 포스터 가지고 계신 분들입니다)
------------<재학생 홍보포스터 인원>------------------------
항공대 - 07 태근 09민규 10재원 10여진 10 희상 11형곤* 11권용
서울여대 - 11혜정* 11미연
동덕여대 - 09보연 11보윤*
성신여대 - 10다현 11선하 07지현
과기대 - 11준홍 *
경인교대 - 10세정
광운대- 05세호 *
------------<홍보일정>--------------------------------------
14(수)-> 국민대; 11혜정* 11형곤
성균관대-한성대; 09소현* 11보윤 09지원
(홍보완료)
15(목)-> 숙명여대-동국대; 09보람 11미연*
16(금)-> 건국대; 11미연 11혜정* 11형곤
숭실대; 09소현 09민규*
-> 끝난후 저희 일일호프(at신촌) 오셔서 뒷풀이해요^^
3일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홍보하는 거기 때문에 학교를 배치하는데 고민이 되었는데요..ㅠㅠ
시간이나 학교배치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 말씀해 주세요~
-----------<홍보 방법>-----------------------------------------
각 대학교 학생지원처를 방문, 홍보 허가도장을 받아 게시판, 복도, 화장실 등등! 홍보포스터를 붙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홍보포스터 용지가 코팅(?)이 되있어서 도장이 제대로 안찍힐 듯한데요ㅠㅠ
도장받고 그위에 테이프를 붙여야합니다!
홍보 대학들의 게시판 규정이 엄격해진곳이 많네요..ㅠㅠ
경희대 -각 단과대학마다 각각 도장을 받아 붙여야함
숙명여대- 행정관205 (3장발급)
숭실대-도장 발급x/ 한건물에 한장정도씩 (2주정도 떼지 않음)
건국대-학생회관2층 학생지원팀
동국대- 도장발급x
외대-게시판 부족으로 아에 부착불가
시립대 - 재학생아니면 도장 발급 x
중앙대- 외부 포스터를 붙이려면 공문 필요.
공문작성불가..........
네... 그래서......... 외대 시립대 중앙대는 홍보활동이 불가피하게 취소되었습니다..ㅠ_ㅠ
홍보일정이 예년보다 쪼금 늦어 졌지만~ 추석연휴 바로전에 해서 포스터가 다 떼어질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었는데 조금 늦어짐으로서 그런 불상사가 조금은 감소될 것 같아 더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럼 선배님들~ 동기분들~ 모두모두 즐거운 한가위되시길 바랍니다~^^♡ㅋㅋㅋ
댓글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