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FACE 모집 계획 part 2 (추석이후) ☆

?11 미연·2011.09.01. 13:41(수정됨)·25
기다리고 기다리던 포스터 인쇄물을 10일에 받았습니다~*_*
포스터를 열~심히 만들어 주신 남주언니와 원우오빠 그리구 사진을 찍느라 고생해주신 보연언니와 혜정이!
그리고 기대해주시고 기다려주신 별빛인 모두!
모두의 노력과 기대의 결과물 만큼이나 멋~진 포스터가 나왔습니다*_*!!!!

자~ 그럼 새로운 홍보계획은요!
추석이 끝나는 14(수), 15(목), 16(금) 이렇게 3일이 될것입니다~

재학생 여러분은 홍보포스터를 각 학교에 붙여주thㅔ요~

(* ; 포스터 가지고 계신 분들입니다)

------------<재학생 홍보포스터 인원>------------------------

항공대 - 07 태근 09민규 10재원 10여진 10 희상 11형곤* 11권용
서울여대 - 11혜정* 11미연
동덕여대 - 09보연 11보윤*
성신여대 - 10다현 11선하 07지현
과기대 - 11준홍 *
경인교대 - 10세정
광운대- 05세호 *

------------<홍보일정>--------------------------------------

14(수)-> 국민대; 11혜정* 11형곤
             성균관대-한성대; 09소현* 11보윤 09지원
                                                                      (홍보완료)

15(목)-> 숙명여대-동국대; 09보람 11미연*
            

16(금)-> 건국대; 11미연 11혜정* 11형곤
             숭실대;  09소현 09민규*
            
       -> 끝난후 저희 일일호프(at신촌) 오셔서 뒷풀이해요^^

3일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홍보하는 거기 때문에 학교를 배치하는데 고민이 되었는데요..ㅠㅠ
시간이나 학교배치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 말씀해 주세요~


-----------<홍보 방법>-----------------------------------------
각 대학교 학생지원처를 방문, 홍보 허가도장을 받아 게시판, 복도, 화장실 등등! 홍보포스터를 붙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홍보포스터 용지가 코팅(?)이 되있어서 도장이 제대로 안찍힐 듯한데요ㅠㅠ
도장받고 그위에 테이프를 붙여야합니다!

홍보 대학들의 게시판 규정이 엄격해진곳이 많네요..ㅠㅠ

경희대 -각 단과대학마다 각각 도장을 받아 붙여야함
숙명여대- 행정관205 (3장발급)
숭실대-도장 발급x/ 한건물에 한장정도씩 (2주정도 떼지 않음)
건국대-학생회관2층 학생지원팀
동국대- 도장발급x

외대-게시판 부족으로 아에 부착불가
시립대 - 재학생아니면 도장 발급 x
중앙대- 외부 포스터를 붙이려면 공문 필요.
           공문작성불가..........

네... 그래서......... 외대 시립대 중앙대는 홍보활동이 불가피하게 취소되었습니다..ㅠ_ㅠ


홍보일정이 예년보다 쪼금 늦어 졌지만~ 추석연휴 바로전에 해서 포스터가 다 떼어질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었는데 조금 늦어짐으로서 그런 불상사가 조금은 감소될 것 같아 더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럼 선배님들~ 동기분들~ 모두모두 즐거운 한가위되시길 바랍니다~^^♡ㅋㅋㅋ

댓글 25

?11 미연2011.09.01. 14:12
목요일날 시간 가능하신분이 별로 없어서 목요일은 제외 했습니다ㅠㅠ
?09지원2011.09.01. 15:01
화요일 동국대 4~6시 가능 ㅋㅋ 수요일도 가능할것 같은데 확실치 않음~ 금요일 저녁 가능함~~
?09워누2011.09.01. 17:56
아마 규선이랑 나랑은 불가능할거같은데... 다른학교가는거면 몰라도 우리학교에 붙이기란 쉽지않어... 그리구 포스터를넣을만한 가방도 없구 ㅠㅠ
?별바라기[0₂운기]2011.09.01. 18:11
오오~! 홍보일정이 예전보다 많이 체계화 됐네요~! 그리고 꼭 자기학교말고 다른 학교도 가서 구경도 하고~! 근처 선배님들께 연락해 후배님들께 맛나는것도 쏠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ㅋ
?09민큐2011.09.01. 18:31
9/10(금) -> 9/9(금) 확인했어요 ㅎㅎ 포스터 빨리 제작해서 넘길게요~
?쥬르2011.09.01. 19:54
김민규 너가 포스터 제작하냐 ㅡㅡ 어이가없는 댓글이고만 ㅡㅡ 제대로 말도안해&#51499;으면서 ㅋㅋㅋ 안만들어버릴꺼야1!!나 쉬고싶다구 ㅠㅠ
?별바라기[0₂운기]2011.09.01. 20:28
이번포스터 제작은 쥬르인가? 기대하겠어~~ 몇명이 들어오는지~! ㅋ
?11 미연2011.09.01. 21:32
워누오빠 // 국민대 일정 다시 조율해볼께요~^^
?손지현2011.09.02. 01:02
성신여대 학생지원팀 성신관 601호로 옮겼어요. ㅎㅎㅎ 언제부턴가 도장을 5장까지 밖에 안찍어주더라구요... 5장 붙이고 다음날 뜯기는거 감수하고 더 붙이던지, 2주 지나고 5장 다시 받아서 붙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성신여대는 07년부터 제가 붙여왔으니 이번에도 저에게 참여할 기회를 주시길~ 후배님들은 저에게 연락을........ㅋ
2011.09.02. 09:59
벌써 개강이군요- 훗- 시간 정말 빠르다;
?JINNY(99지인)2011.09.03. 11:14
아주 조직적인데요~ ㅎㅎㅎㅎ
?2011.09.04. 15:48
화요일 &#48820;주세요 늦게 끝나서 못가요..
?11 미연2011.09.04. 16:22
수정해서 다시 올렸습니다! 댓글달아주세요~
?07예영2011.09.04. 17:38
서울시립대는 학생회관 1층 왼쪽에 학생지원센터?에서 도장받아야해요! 도와드리고싶은데 이미 고향내려간 이후라...ㅠ_ㅠ
?09보연2011.09.04. 23:56
멋진 포스터가 생길거예요~ㅋㅋ 편집부장님과 별빛정회원모두 홍보 화이팅!!!!
?05세호2011.09.05. 21:30
광운대는 저를 주세요
2011.09.06. 09:08
포스터 궁금하네요~~~ ㅋㅋ
?별바라기[0₂운기]2011.09.06. 17:21
시작부터 쉽지 않네요.. 그래도 화이팅!!
?10상한2011.09.10. 19:03
우와, 벌써 홍보시즌이 다가왔네염, 하필 홍보기간이 제가 3일간 철야훈련하는 날이라니 ㅋㅋ 수고하세요
2011.09.10. 22:24
금욜날 1시반-6시에 숭실대와서 연락하면 맛있는거사줄게 ㅋㅋ 6시에수업이라 늦게는안되고..
?09 이규선2011.09.12. 14:45
아.. 자꾸 별빛 행사와 멀어지는 기분이네... 나 15일날.. 참여 못하게 됫어어어어어어어요..........................
?10이원정2011.09.12. 18:43
우왕 나 휴가중 ㅋㅋ 11일부터 17일까진데 잉여인력도 껴주세염
?09민큐2011.09.14. 19:41
응? 나한테 포스터 없는데?!
?11 미연2011.09.14. 23:42
원정선배 금요일날 숭실대 가능하세요*_*?
?10이원정2011.09.15. 23:33
ㅇㅇ 낼 가려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