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9월 10일 세미나 공지 ★
안녕하세요? 이번주 공지를 쓰기 이전에 어제 이야기부터 들려드리고 싶네요.
어제 세미나는 서강대 천문동아리 별반분들과 함께 했었습니다.
세미나가 끝난 후에, 세미나와 관측회는 어떤 형식으로 이루어지며 망원경은 어떻게 관리하는지
별빛 사람들과, 별반 사람들과 잠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뒷풀이 장소에 이동하여 저녁을 같이 먹으면서 다음에도 이런 교류가 이루어지도록 하자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쪽에서 먼저 용기내어 저희쪽에 찾아준 점도 감사하기도 하고
겸사겸사 다음에는 저희가 별반 세미나에 참여하거나 관측을 같이 해보는 기회도 가지게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강대 별반 세미나는 매주 목요일 6시에 있으니 혹시 관심있는 분은 저한테 연락 주시면
제가 별반회장님께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두가 너무 길었네요, 이번주 세미나는 04학번 재훈선배님의 세미나입니다!
YB에게는 선배님께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겠죠? 많은 참여 바랍니다 ^^
★ 2011년 9월 10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우주의 역사
♧ 발표자 : 04 임재훈
♧ 일 시 : 2011년 9월 10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마태오관 308 (저번주 강의실이랑 같습니다~)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임재훈 (0109.347.4.511)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어제 세미나는 서강대 천문동아리 별반분들과 함께 했었습니다.
세미나가 끝난 후에, 세미나와 관측회는 어떤 형식으로 이루어지며 망원경은 어떻게 관리하는지
별빛 사람들과, 별반 사람들과 잠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뒷풀이 장소에 이동하여 저녁을 같이 먹으면서 다음에도 이런 교류가 이루어지도록 하자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쪽에서 먼저 용기내어 저희쪽에 찾아준 점도 감사하기도 하고
겸사겸사 다음에는 저희가 별반 세미나에 참여하거나 관측을 같이 해보는 기회도 가지게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강대 별반 세미나는 매주 목요일 6시에 있으니 혹시 관심있는 분은 저한테 연락 주시면
제가 별반회장님께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두가 너무 길었네요, 이번주 세미나는 04학번 재훈선배님의 세미나입니다!
YB에게는 선배님께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겠죠? 많은 참여 바랍니다 ^^
★ 2011년 9월 10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우주의 역사
♧ 발표자 : 04 임재훈
♧ 일 시 : 2011년 9월 10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마태오관 308 (저번주 강의실이랑 같습니다~)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임재훈 (0109.347.4.511)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