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후기

?04재훈·2011.09.10. 23:54(수정됨)·6
안녕하세요. ㅎㅎ 04 임재훈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세미나를 했어요.
요즘 갑자기 너무 바빠져서 생각했던 것 만큼 준비를 못해서 좀 아쉽긴 하지만,
오랜만에 세미나를 준비하고 발표하는
그 과정 자체가 저한테는 너무 즐거운 일이었어요.
열심히 들어준 별빛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아. 별반분도 있었네요. 역시 감사합니다.ㅎㅎ
별빛이 이렇게 활발하게 돌아가는 것을 보니 너무 행복했어요.

그럼,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ㅡ^

댓글 6

?04준승2011.09.11. 00:56
메리 추석추석~~ ㅎ
?11 윤혜정2011.09.11. 13:21
정말 잘들었씁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
?00병욱2011.09.11. 14:05
재훈이 세미나 했구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 ^^
?09보연2011.09.11. 19:23
재훈선배 세미나 듣고싶었어요~! 정말 오랜만의 기회였는데 말이예요 ㅎㅎ
?08한울2011.09.12. 00:32
세미나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들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2011.09.14. 09:23
재훈이 수고많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