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측회 인원파악때문에..

?장형곤·2011.09.11. 01:08(수정됨)·10
저 다름이아니라 이번달 마지막주 24(토)~25(일)로 관측회를 가려고 하는데요.

이번 관측회는 서강대 천문동아리 '별반'과 함께 진행해보려합니다.

아직 확실히 정해진건 아니지만 일단 갈수있는 인원을 파악해보려고 하는데요~

갈수있으신지 없으신지 꼭 댓글달아주세요!!!!!

댓글 10

?11 미연2011.09.11. 03:10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1 윤혜정2011.09.11. 13:21
갈수있씁니당 ㅇ.ㅇ!
?09보연2011.09.11. 19:24
관측부장 공지는 공지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되었을텐데요~ㅎㅎ 난 확답은 어렵구나ㅜㅜ 미안~
?09지원2011.09.11. 21:06
갑니다~~
?08한울2011.09.12. 00:30
관측회 일요일 오전 일찍 철수하는게 아니라면 참가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임보람2011.09.12. 21:24
한울오빠 아마 관측회는 밤새 진행하기 때문에 월요일 아침 일찍 돌아오지 않을까 싶어요~ 전 참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_^
?09소현2011.09.12. 23:03
전 안될듯..ㅠㅠ
?08한울2011.09.13. 18:53
아침 일찍 돌아오면 참석합니다~
?09 이규선2011.09.13. 20:56
아.. 이런.. 25일 봉사때문에.. 불참이요.
?10재2011.09.13. 21:55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