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측회 인원파악때문에..
저 다름이아니라 이번달 마지막주 24(토)~25(일)로 관측회를 가려고 하는데요.
이번 관측회는 서강대 천문동아리 '별반'과 함께 진행해보려합니다.
아직 확실히 정해진건 아니지만 일단 갈수있는 인원을 파악해보려고 하는데요~
갈수있으신지 없으신지 꼭 댓글달아주세요!!!!!
이번 관측회는 서강대 천문동아리 '별반'과 함께 진행해보려합니다.
아직 확실히 정해진건 아니지만 일단 갈수있는 인원을 파악해보려고 하는데요~
갈수있으신지 없으신지 꼭 댓글달아주세요!!!!!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