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9.10 세미나후기:)

?11 미연·2011.09.11. 03:08(수정됨)·9
오늘 세미나의 발표자는 04학번 재훈선배셨습니다~*_*
역시 재훈선배시구나 싶은 주제와~ 알찬 내용의 세미나였습니다~
질문으로 왜 그럴까 생각해보면서 재밌기도 했었고.. 약간의 긴장도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
고등학교 때 배웠던 지구과학과 연관되는 이야기도 있었구~
전혀 처음 듣는 이야기도 있었지만 다시한번 아 ! 이런게 있었지! 또, 아~ 그렇구나~ 하면서
세미나에서 많은 내용을 알 수 있었던 것같습니다~
증명을 잘해야 사회에서 성공하고 인정받을 수 있다는 것도 배웠구요~^^ㅋㅋㅋ
역시 선배님들의 세미나는 다르구나 싶기도하면서 저는 언제쯤 저렇게 잘 알고 잘 설명할 수 있을까 싶었습니다ㅠㅠㅋㅋㅋ
앞으로 고학번 선배님들 초청해서 세미나 많이 들어보고 싶네요~*_*!!!

그리구 뒷풀이에서는 고기를 먹었는데~ 재훈 선배께서 모두 내주셨습니다아*_*!!!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아! 여기선 고기를 잘 구워야 이쁨 받는다는 것도 배웠네요^^ㅋㅋㅋㅋ
그리고 2차론 비어캐슬 또 3차론 노래방을 갔는데 별빛에 가수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다시 느꼈습니다..!!!!ㅋㅋㅋㅋ
오늘도 정말 즐거운 별빛이었습니다~*_*

아 그리구 저는 여태까지 큰 행사 후기를 쓰는 줄 알았는데 예전엔 세미나도 후기를 많이 썼다는 것을 오늘 처음알았네요ㅠㅠㅋㅋ
앞으론 세미나/번개 등등등~ 후기를 남기면 더~ 좋을것같습니다^^

다시한번 오늘 유익한 세미나 해주신 재훈선배께 감사드리며~
다른 선배님 분들도 세미나 많이 해주세요오^^

댓글 9

?04재훈2011.09.11. 06:07
많이 배웠다니 다행이다.ㅎㅎ 근데, 고기는 나 혼자 산건 아니고 일권옹이랑 같이 샀어ㅎㅎ
?JINNY(99지인)2011.09.11. 11:09
여러모로 멋진 선배네~ ㅎ
?11 윤혜정2011.09.11. 13:22
다른선배님들의 세미나도 기대하겠씁니다 ㅎ.ㅎ ㅋㅋ !!
?10희상2011.09.11. 13:39
늦게와서 세미나 뒷부분만 들었지만..ㅠ 재훈이형의 세미나 재밌게 잘 들었습니다~!! 그리고 끝난뒤 고기도 맛나게 먹었구요~ 감사합니다 ~!
?09보연2011.09.11. 19:26
오오!! 멋지다~! 뭔가 별빛에 새로운 기운이 듬뿍 다시 들어오는듯한? 새로운 임원진들과함께 별빛 화이팅!!><
?10상한2011.09.11. 19:28
우와, 재밌었겠다ㅋ
?08한울2011.09.12. 00:33
재훈선배가 내 고기굽는 솜씨에 반하셨지
2011.09.14. 09:23
ㅎㅎ 재밌다
?Girl2011.09.16. 08:43
언제 저도 세미나에 참석해서 듣고 싶네요. 다들 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