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9월 17일 세미나 공지 ★

?09소현·2011.09.14. 12:20(수정됨)·10
★ 2011년 9월 17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성운과 성단

♧  발표자 :  08 유성범

♧  일   시 :   2011년 9월 17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마태오관 308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유성범 (0106.329.2.959)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0

?09소현2011.09.14. 13:37
이번주 세미나가 끝난 뒤 이번 학기 세미나 발표자를 순서를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정회원분들은 1년에 적어도 한번은 세미나하는 것이 의무화 된 것 기억 하시죠? 세미나 발표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09보연2011.09.14. 15:36
잉? 언제부터 의무화??!!!!!!ㅜ
?09소현2011.09.14. 16:15
저번에 정기총회때 안건 나와서 통과된걸루알고있어ㅎㅎ나도 확실한건가 싶어서 민규랑 혜정이한테 물어봤는데 맞다고 하드라구~
?09지원2011.09.15. 00:33
참가합니다~~~
?11 미연2011.09.15. 13:33
참가요*_*
?11 윤혜정2011.09.15. 15:14
참가합니다 !
?09 이규선2011.09.15. 17:25
이번주는 꼭 참가할께요.
?장형곤2011.09.16. 00:43
참가할수있을거같아요!
?08한울2011.09.17. 01:07
참가합니다
?대복2011.09.17. 10:39
저참가해요 ㅋㅋ 일찍오세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