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관측회★ 수정!!

?11장형곤·2011.09.18. 11:04(수정됨)·18
정기 9월 관측회에 관한 공지입니다.
임원진이 바뀐후 처음 관측회를 가게되었는데요.
이번 관측회는 서강대 천문동아리인 '별반'과 함께 가기로 했습니다.
임원진을 맡고 처음관측회를 가는거라 미숙한점 이해해주시길바랄게요..ㅠㅠ (많이 도와주세요..)

일단 지금 인원파악을 제대로 해야 해서요.
댓글 꼭!!!! 달아주세요.

관측회에 참여하실분들은 댓글달아주세요.
----------------------------
날짜 : 9월 24일~25일 (토~일)

장소 : 안성 천문대

모이는장소 : 고속버스터미널역
모이는시간 : 오후 4시 ( 장같이 볼분들은 3시30분까지 오세요)

회비 : 15000원

준비물 : 쌀(라면에 드실분만), 회비, 성도, 세면도구(수건), 개인여벌옷(추워요), 이외의 잡다한 개인용품  
--------------------------------

참가인원 10명
07 이명일
08 김한울
09 박지원(친구1분) 임소현
10 정재원 윤여진
11 윤혜정 장형곤 유미연

댓글 18

?11 윤혜정2011.09.18. 11:12
참가합니당
?11 미연2011.09.18. 12:14
참가요^^
?09 이규선2011.09.18. 16:04
봉사 때문에 불참이요..
?09지원2011.09.18. 16:19
참가요~
?08한울2011.09.18. 18:31
참가!
?2011.09.18. 22:43
참가!!
?09소현2011.09.18. 23:34
학교에서 견학가는 것 때문에 후발이요..ㅠㅠ
?총무재원2011.09.18. 23:38
저거 째 누구냐 나아직 댓글 안달았는데;;; 참가요
?09워누2011.09.18. 23:44
불참이요~안성천문대는 밥못해먹을확률높아요~ 컵라면을사가던가해야될지도모르니까 미리잘알아보고가요~ 지난번 관측회때도 겨우겨우 부탁해서 식당썼으니까~ 쌀가져가서 밥은할수있지만 다른 요리는 못할거에요.
?09지원2011.09.19. 17:35
친구1명델꼬갈게요~회비는제가두명분입금할게요~
?10희상2011.09.20. 01:22
못가요 못가요 ㅠㅠ
?07명일2011.09.20. 22:32
저 갈래여 ㅋ
?09민큐2011.09.21. 00:17
ㅠㅠ 불참이요... 즐거운 관측회 되시길 바랍니다!
?11선하2011.09.21. 19:07
후발안되나요?ㅜㅜ
?11장형곤2011.09.21. 19:22
후발로오세요~~~
?09워누2011.09.22. 20:46
내기억으론 만원정도 나왔던거같은데... 택시비...
?09민큐2011.09.23. 00:45
네 택시비는 대략 1만원정도 나옵니다! (더 나올수도 있어요.~)
?08성범2011.09.23. 16:00
후발끼리 같이 연락해서 함께 오는게 좋을거에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