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공지사항
상세보기
★11월 관측회!!★
?
11장형곤
·
2011.11.09. 13:17
(수정됨)
·
9
11월 관측회에 관한 공지입니다.
10월은 시험이 있는 달이라서 관측회를 가지 못해서
11월이 되서야 가게 楹六
다음글
**** 2011 송년회 날짜 공지 ****
이전글
★[세미나공지] 2011년 11월 12일 ★
목록
댓글
9
?
11 미연
2011.11.09. 18:09
참가요^^
?
09보연
2011.11.09. 19:41
난 고향내려갔다와야되서 불참 ㅜ 학기중에 주말이 왜이렇게 빠듯한지,,, 그립다 별빛,,,,
?
09소현
2011.11.10. 02:21
참가!
?
손지현
2011.11.10. 09:28
저도 갈래요~
?
11국임협
2011.11.11. 17:36
저 이번주 까지만 외박이 있네요 ㅜㅜㅜㅜㅜ 어쩜일케 타이밍이 안맞는지 ......... 죄송하므니다 ㅜㅜ
?
11 윤혜정
2011.11.12. 13:37
참가합니다.
?
Xae
2011.11.14. 20:54
저 참가 노력은 해보겠습니다. 11 차 주현양과 10 강 서리양도 참가하십니다.
?
채민철
2011.11.14. 21:32
참가합니다~!
?
09 이규선
2011.11.15. 12:07
전.. 분당서 토요일날 출발하는데.. 또 무리하다 저번 세미나꼴 날것 같아 일단 불참으로 합니다. 혹 당일날 체력이 60프로 이상이면 참가할게요~!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