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관측회!!★

?11장형곤·2011.11.09. 13:17(수정됨)·9
11월 관측회에 관한 공지입니다.

10월은 시험이 있는 달이라서 관측회를 가지 못해서
11월이 되서야 가게 ‰楹六

댓글 9

?11 미연2011.11.09. 18:09
참가요^^
?09보연2011.11.09. 19:41
난 고향내려갔다와야되서 불참 ㅜ 학기중에 주말이 왜이렇게 빠듯한지,,, 그립다 별빛,,,,
?09소현2011.11.10. 02:21
참가!
?손지현2011.11.10. 09:28
저도 갈래요~
?11국임협2011.11.11. 17:36
저 이번주 까지만 외박이 있네요 ㅜㅜㅜㅜㅜ 어쩜일케 타이밍이 안맞는지 ......... 죄송하므니다 ㅜㅜ
?11 윤혜정2011.11.12. 13:37
참가합니다.
?Xae2011.11.14. 20:54
저 참가 노력은 해보겠습니다. 11 차 주현양과 10 강 서리양도 참가하십니다.
?채민철2011.11.14. 21:32
참가합니다~!
?09 이규선2011.11.15. 12:07
전.. 분당서 토요일날 출발하는데.. 또 무리하다 저번 세미나꼴 날것 같아 일단 불참으로 합니다. 혹 당일날 체력이 60프로 이상이면 참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