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 송년회 날짜 공지 ****

?11 윤혜정·2011.11.18. 13:04(수정됨)·11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동기여러분들 !
11-12년도 별빛 회장을 맡은 윤혜정입니다.

벌써 한해의 끝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
그리고 ! 별빛 송년회를 할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 !
송년회 날짜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기대하시던 2011 별빛 송년회 날짜는
    * * * 12월 17일 (12월 셋째주) 토요일 * * *
           오후 6시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송년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다음 공지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OB선배님들께는 연락을 돌리고있습니다!


비가오고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 좋은하루 되세요 ~ !

댓글 11

2011.11.18. 16:16
오케이~
?11국임협2011.11.19. 03:59
오 대박 참여 할수잇으려나 ? ㅜㅜㅜ 일단 세미나부터 ㅋㅋ
?쥬르쥬르2011.11.19. 19:25
회장님 및 다른 임원진들 모두화이팅! 수고가많아요!!! 든든!
?09지원2011.11.20. 00:17
오오~~참가합니다~~!
?09민큐2011.11.21. 02:50
달력에 체크 완료~
?11 미연2011.11.21. 20:41
당연히~ 참가합니닷~!!!!!!ㅋㅋ
?03진영2011.11.26. 01:57
송년회 연락받았는뎀..점퍼에 대한 사항도 같이 전달받았습니다. 근데 점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사이즈도 정해졌다고 들었는데요,가격도 함께 전달받았는데 어디로 보내드려야 하는건지..??
?Xae2011.11.27. 12:53
자유게시판에 글을 올렸답니다!!
?09 이규선2011.11.28. 14:46
이번 송년회는 꼭 참여하겠습니다~~!
?10희상2011.11.28. 16:08
이번 송년회 세미나는 제가....
?09민큐2011.11.28. 17:09
희상이의 다음 말이 기대가 되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