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1년 11월 26일 ★
★[세미나공지] 2011년 11월 26일 ★
♧ 주 제 : 망원경과 카메라 이야기
♧ 발표자 : 05 이세호
♧ 일 시 : 2011년 11월 26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서강대 RA관 410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이세호 (0105.095.4.687)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올해도 어김없이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운 겨울에 모두 안녕하신가요?
관측회를 다녀와서 그런지 꽤 오랜만에 세미나공지로 선배님들, 동기들, 후배님들을 찾아뵙는 것 같습니다.
이번주엔 지난 봄 이후로 오랜만에 세미나 발표를 맡아주신 세호선배님께서
원래 우리 별빛의 주 무대였던 서강대에서 고품격세미나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서강대 RA관(리찌별관)의 위치는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www.sogang.ac.kr/intro/campus/c_campusmap.html
이번 주에도 많은 참석 부탁드려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 주 제 : 망원경과 카메라 이야기
♧ 발표자 : 05 이세호
♧ 일 시 : 2011년 11월 26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서강대 RA관 410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이세호 (0105.095.4.687)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올해도 어김없이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운 겨울에 모두 안녕하신가요?
관측회를 다녀와서 그런지 꽤 오랜만에 세미나공지로 선배님들, 동기들, 후배님들을 찾아뵙는 것 같습니다.
이번주엔 지난 봄 이후로 오랜만에 세미나 발표를 맡아주신 세호선배님께서
원래 우리 별빛의 주 무대였던 서강대에서 고품격세미나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서강대 RA관(리찌별관)의 위치는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www.sogang.ac.kr/intro/campus/c_campusmap.html
이번 주에도 많은 참석 부탁드려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