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공지] 2011년 11월 26일 ★

?09소현·2011.11.21. 18:30(수정됨)·17
★[세미나공지] 2011년 11월 26일 ★

♧  주   제 :  망원경과 카메라 이야기

♧  발표자 :  05 이세호

♧  일   시 :   2011년 11월 26일 오후 4시 00분
                
♧  장   소 :  서강대 RA관 410

♧  연락처 :   회  장     -  윤혜정 (0102.363.0.596)
                   발표자    -  이세호 (0105.095.4.687)
                   이론부장 -  임소현 (0106.510.8.745)

=========================================================

올해도 어김없이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운 겨울에 모두 안녕하신가요?
관측회를 다녀와서 그런지 꽤 오랜만에 세미나공지로 선배님들, 동기들, 후배님들을 찾아뵙는 것 같습니다.

이번주엔 지난 봄 이후로 오랜만에 세미나 발표를 맡아주신 세호선배님께서
원래 우리 별빛의 주 무대였던 서강대에서 고품격세미나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서강대 RA관(리찌별관)의 위치는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www.sogang.ac.kr/intro/campus/c_campusmap.html
이번 주에도 많은 참석 부탁드려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참가자는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17

?11 윤혜정2011.11.21. 19:36
참가합니다 !
?손지현2011.11.21. 20:09
세퐈오빠 세미나 저도 참가 ㅎㅎ
?11 미연2011.11.21. 20:35
오오~ 리찌별관 완전 오랜만이네요!!! 참가합니다!!!ㅋㅋ
?09지원2011.11.21. 21:00
참가합니다~~
?채민철2011.11.22. 00:20
참가합니다~!
?11장형곤2011.11.22. 01:50
ㅠㅠ 친가모임이있어서 불참이용..
?04재훈2011.11.22. 17:29
오~ 세호 세미나 하는구나! 멋지다.ㅎㅎ
?별바라기[0₂운기]2011.11.22. 19:47
오오~! 내가 좋아하는 주제구먼~ 셈나 잘해~~
?종인2011.11.22. 23:59
근데 왜 세호가 세퐈죠?
?2011.11.23. 09:05
참석입니다
2011.11.23. 10:23
온라인 세미나 특강은 없나요? +ㅁ+)
?09 이규선2011.11.24. 16:15
세호형이다!~, 이번에 꼭 참석해서 열심히 들을게요!
?09민큐2011.11.24. 16:35
오와 사람 많다~
?05세호2011.11.25. 12:32
뜨거운 반응 부끄럽네요ㅋㅋ 내일 봐요~
?11국임협2011.11.25. 18:06
매주 세미나를 하는건 아닌가요 ???
?11 윤혜정2011.11.25. 19:55
?? 지금 올라온게 세미나 공지입니다
?07명일2011.11.26. 00:36
나도 갈릴레오.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