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MT 공지사항 *

?11 윤혜정·2012.02.02. 12:01(수정됨)·18
안녕하세요 ~!
2012년 새해가 밝은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달입니다.
새해에 다짐했던 것들, 올해는 잘 지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는 2월 18~19일 (토-일)은 별빛 겨울 MT가 있는 날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장소 : 대성리 향촌민박

모이는 시간 : 18일 늦은 2시 30분
모이는 장소 : 상봉역
회비 : 3만원
준비물 : ☞☞쌀, 회비☜☜, 세면도구, 편한옷, 편한신발, 개인 상비약, MT를 즐길 즐거운 마음!

* * * * * * * * * * * * * * * * * * * * * *

신나게 고기도 구워먹고~!
준비한 게임들도 신나게 하고~!
맛있는 요리도 먹고~!
모두모두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아요 &_&!!


참가하실수 있는분은 댓글을 달아주세요~!
---------------------------
참가자 (존칭생략) 현재 18명

07 명일 지현
09 소현 원우 규선 근영 철완(후발) 남주(후발) 보연(후발)
10 다현 다운(후발) 민철
11 혜정 미연 정년 태현 애리 지현
---------------------------



별빛과 함께 좋은추억을!

댓글 18

?11 미연2012.02.02. 13:31
참가합니다:-)
?09소현2012.02.02. 18:06
참가합니다!
?11 윤혜정2012.02.02. 21:48
저도 참가 ...
?11 윤혜정2012.02.05. 15:20
흑흑 같이 엠티가요 엠티~
?김태현2012.02.10. 11:05
참가합니다
?09 이규선2012.02.10. 19:44
저 참가할게요~
?손지현2012.02.10. 21:19
저도 갑니다! 현역으로서 마지막 엠티.........ㅋㅋ
?김정년2012.02.11. 02:14
참가합니다^^
2012.02.11. 13:52
홀수학번 엠티인가요? 짝수학번은 언제가나요ㅋㅋㅋ
?11 윤혜정2012.02.11. 22:50
ㄴ 헛 ㅋㅋㅋ 짝수학번도 갑니다!ㅋㅋㅋ
2012.02.11. 22:58
가겠다고 댓글 달려고 했는데 이미 내이름이 저기있넹ㅋㄷ
?손지현2012.02.13. 00:12
사정이 생겨 불참합니다... ㅠ.ㅠ
?08김sky2012.02.15. 20:18
내가 저 08의 빈자리를 채워줘야 하건만 ㅠ
?07명일2012.02.15. 23:18
07 다 어디갔어! 어디갔어 이거!ㅜ
?근영2012.02.16. 01:13
갈게요^^
?11정지현2012.02.17. 11:14
참가합니다^^!!
?09 이규선2012.02.17. 22:49
헐. 조회수 ㅋㅋ//// 회비 인하는 틀렸구먼...
?09워누2012.02.18. 01:39
09 만세